* 쉐도우스피어
굳이 준극딜화 시켰어야했나??
극딜타임 익텐+일루전으로 75회스택이 적당하게 털림.
구조자체는 렌과 비슷하게 아주 잘 만들었음
근데 왜 60초?
준극딜 쉐스 다털려면 말뚝딜해야 쉐스 11~12초정도 남기고 다 털어짐
실전에서 패턴나오면 못터는 상황이 발생한다는 뜻
그냥 120초화 시키는게 맞는방향
* 익스텐드 가동률 떡락에의한 사출기(어비셜) 딜감소
익텐으로 발동조건을 뒷받침하던 기존과달리
익텐이 극딜로 이관됨에따라 평딜 어비셜 발동율이 떨어짐
예상하지못한 이슈라면 조정이 필요할듯
* 팔랑크스 준극딜 풀히트
이게 과연 가능한가?
풀히트까지 걸리는 시간이 굉장히 긺
공격간격을 더 줄이던가
잔존시간을 늘리는 등의 조정이 필요할듯
* 퀸터플스로우 불쾌감은 여전
특유의 꾹누르는 유사키다운스킬
대대적인 플레이경험 개선이라면서
패턴에 즉각반응을 힘들게만드는 원흉인 2타를 굳이 남겨뒀어야했나?
어차피 지들이 '어비셜다크니스' 의 로직을 12타 통합으로 만들어뒀고, 이번 패치로 발동률또한 줄였는데
쿼드러플같은 단일스킬로 변경후 딜레이감소로 패턴대응에 부담을 덜어주고
칠흑표창은 진귀참처럼 n초마다 강화하는 스킬로 만들어줄만하지않나?
※※※ 퀸터 엎드리기 주먹질은 도대체 씨발 언제고칠래? 개좆같게
* 쉐도우바이트
쿨마다 쓰는게 애매~~~~~하게 쥐좆만큼 더 쌔게 만들어놓은 이유가 무엇인지?
사냥기로 둘거면 두지 존나 애매하게해놨음
퀸터플 딜을 더 올려서 중간에 쓰면 손해로 만들던지
아싸리 딜을 화끈하게 늘려서 짧쿨기로 만들던 조정이 필요
++ 이번 패치에 조정되지 않은 스킬들
* 사일런스
쿨밀림의 원흉인 선오리진
나워뿐만 아니라 선오리진직업들의 공통불만사항
맵패턴은 2분마다 지랄만들어놓고 이런놈들에대한 코멘트는 언제?
* 다크니스오멘
심각한 누수에대한 문제는 언제쯤해결?
실전딜에대한 고민을 했다면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오멘에대한 내용은 전무?
일격예인이라는 좋은 방향이있는데 안바꾸는건 자존심문제?
소환수지속을 땡기는 기이한 구조또한 해결할수있는 기회인데 이부분은 방치? 이렇게 능력이 부족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