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나이트워커] 테섭이후 개선안

나워싫어
댓글: 5 개
조회: 1355
추천: 8
2025-09-12 04:58:13
1.쉐도우 모멘텀
주력기인 퀸터플 스로우만 사용했을 경우에는 정상적용 되지만,
퀸터플 스로우 1타 이후 다크니스 오멘 or 쉐도우바이트에는
관성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스로우류 만이 아닌 공격스킬 전체에 관성효과가 부여되도록 개선

ps. 이전 테섭 패치로 전제조건 없이 상시 유지로 개선되어 왔으나
쉐도우 모멘텀이 리마스터 때 추가된 이유가  '점프캔슬' 때문인데
아직도 '점프캔슬'을 사용하는 두 스킬이 있음
"다크니스 오멘", "쉐도우 바이트"
해당 두 스킬에도 관성효과를 적용시켜주길 희망함



2. 퀸터플 스로우
스킬 1타 모션중 래피드 이베이젼 사용시 후속타가 발동하지 않는데,
후속타가 발동 되도록 개선

"아즈모스 협곡" 에서 복층의 사냥맵 난이도가 스펙 이상을 요구함
해당 스킬의 x축 사거리 , y축 유도성능 상향조정

쉐도우 서번트 익스텐드의 가동율에 따른 데미지% 상향조정



3.다크니스 오멘
60초쿨타임, 하이퍼스킬 쿨타임 리듀스 적용 시 30초 쿨타임의 스킬
높은 딜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나 설치기로 딜로스가 심해 개선을 바람

3-1. 플레임 위자드의 피닉스 드라이브화
(아델의 스톰, 바이퍼의 서펜트, 데몬어벤져의 프렌지 등)
- 캐릭터 주위를 따라다니며 타격을 하는 스킬로 개편

3-2. 해당스킬의 압축
이번 패치의 시그너스 팔랑크스처럼 공격간격을 단축
데미지 or 타수증가 및 그에 따른 지속시간 감소

3-3. 재소환 커맨드의 추가
아랫방향키 + 스킬 재입력시 캐릭터 위치로  재소환



4. 쉐도우 스피어, 쉐도우 서번트 익스텐드, 래피드 스로우

현재 테스트 서버에서 스킬 쿨타임은
쉐도우스피어 60초
래피드 스로우, 쉐도우 서번트 익스텐드 120초

세 스킬은 같이 사용했을때 시너지가 나는 스킬
60초, 120초 주기의 통합을 바라는 의견

- 해당 스킬에 추가로 필요한 개선사항

래피드 스로우 연타방식 삭제
120초 쿨타임에 맞는 데미지% 상향조정

쉐도우 서번트 익스텐드의 그림자 최종데미지 반영율 상향조정

쉐도우 서번트 익스텐드의 가동율이 낮아짐에 따른
어비셜 다크니스의 발동조건 완화



5. 사일런스(선 오리진 구조개선)
스킬 사용시 발생하는 컷신 연출 단축 or 스킵기능 추가(우클릭 잠금)

5-1.즉발형 스킬로 개편
ex. 불독, 아델, 아크, 호영 등

5-2.오리진 스킬 사용후 활성화 되는 버프 압축 or 컷신으로 딜 이전
현재 나이트워커의 메인 극딜 지속시간은 20초
사일런스의 버프 지속시간은 30초 20초로 통합개선을 희망


5-3.오리진 컷신 연출 시간만큼의 버프지속 프리즈
ex. 아즈모스 협곡의 해당 맵 클리어시 버프지속 프리즈
단, 아즈모스 협곡과는 다르게 스킬의 쿨타임은 프리즈 없어야함

컷신 시간만큼의 버프지속 프리즈가 발생하면
선 오리진으로 발생하는 쿨밀림 현상을 해결할 수 있음



다크니스 이제이젼 (무적기) 쿨타임 60초, 2초지속으로 변경
쉐도우 쉬프트 2분화, 자리바꾸기 횟수 조정 및 시퀀스 등록 가능
윗점프 액션모션 정상화 ( 액션모션 도중 스킬사용이 불가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