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블은 이미 구조적으로 개선받을 수 있는 건 다 받은,
아쉬운 딜만 빼면 완벽한 육각형 직업인데, 뭐 편의성을 위해 블스를 120초로 하느니,
60초 유지가 더 재밌다느니 하는 얘기가 왜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듀블의 직업 특성이 뭐겠습니까? 바로 시원한 타격감과 나름 스피디한 딜링기 아난가요?
그런데 옆 동네 연계 직업인 블레, 카데나 같은 애들은 직업 특성을 고려해서 연계 타격감 하나만 바꿔도
“돌려내라” 난리가 나는데, 여기는 블스·아수라 시전 중에는 웬만한 보스 즉사기를 맞아도
체력 50% 이상 남기는, 팔라딘급 바퀴벌레 생존력을 가진 듀블을 두고 이래라저래라 하고 있으니 어지럽네요 ㅋㅋ
지금 운영진 밸패하는 꼴을 보니까 120초 된다고 딜이 더 쌔지는건
옛날 강원기 디렉터 시절 얘기고진짜 딜 상향 없는 렌급 딸깍 직업 되는게 전부일 거 같은데,
챌섭에서 렌이나 보마 찍먹해보고 편한 조작감 찾으시는 거면,
그냥 렌 보마 하러 가는 게 맞다고 봅니다
듀블은 왈가왈부 할 거 없이 블스 딜만 시원하게 상향해주면 모두가 행복한 거 아닌가 싶네요.
또 블토·카퓨·팬블 등 평딜기 올려주면, 장인들 말고 누가 꾹 팬블 100% 활용하냐,
쿨 돌 때마다 블토·카퓨 언제 쑤셔 넣느냐 말 나올 게 뻔하니 ㅋㅋ
뭐... 여튼 어떤 방향으로든 좋아지면 좋겠고
괜히 비숍이나 다른 직업마냥 패치한번으로 엔드 시드링 바뀌고 엔드쿨뚝 바뀌는
대참사만 없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