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어
- 크리티컬 엣지
·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량이 마스터 레벨 기준 5%에서 4%로 감소됩니다.
- 스틸
· 패시브 스킬로 변경됩니다.
- 대거 마스터리
· 최종 데미지 증가량이 마스터 레벨 기준 10%에서 6%로 감소됩니다.
- 무스펠 하임
· 액션 딜레이가 약 16% 감소됩니다.
· 특수 코어 및 컨티뉴어스 링을 발동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 메소 익스플로젼
· 일반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픽 파킷
· 동전이 최대 생산 제한 개수에 도달한 상태에서 생성 시 가장 먼저 생성된 동전을 제거한 후 생성되도록 변경됩니다.
- 그리드
· 공격력 증가량이 마스터 레벨 기준 25에서 20으로 감소됩니다.
- 암살
· 첫 공격의 액션 딜레이가 약 4% 감소됩니다.
· 첫 공격의 공격 범위가 약 25% 증가됩니다.
- 크루얼 스탭
· 액션 딜레이가 약 12% 감소됩니다.
- 블러디 파킷
· 동전이 최대 생산 제한 개수에 도달한 상태에서 생성 시 가장 먼저 생성된 동전을 제거한 후 생성되도록 변경됩니다.
- 연막탄
· 아래 방향키와 함께 스킬 사용 시 연막탄을 재소환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액션 딜레이가 약 11% 감소됩니다.
· 공격 속도가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공중에서 스킬 시전 시 일정 범위 내에 연막탄을 설치할 수 있는 발판이 없다면 사용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섀도어 인스팅트
· 최종 데미지 증가량이 마스터 레벨 기준 17%에서 16%로 감소됩니다.
- 베일 오브 섀도우
· 스킬 시퀀스에 등록 가능하게 변경됩니다.
- 플립 더 코인
· 크리티컬 공격 발생 시 버프가 중첩되는 기능이 제거됩니다.
· 크리티컬 확률 증가, 데미지 증가 기능이 패시브 효과로 변경됩니다.
· 크리티컬 확률 증가량이 5%에서 25%로 증가됩니다.
· 데미지 증가량이 5%에서 20%로 증가됩니다.
- 쉐도우 어썰트
· 엎드린 상태에서 시전 시 하단으로 이동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특수 코어 및 컨티뉴어스 링을 발동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 절개
· 액션 딜레이가 약 15% 감소됩니다.
· 상처 디버프가 최대치인 적에게 암살 및 소닉 블로우에서 연계해서 사용 시 액션 딜레이가 약 29% 감소됩니다.
- 암살 VI
· 첫 공격의 액션 딜레이가 약 4% 감소됩니다.
· 첫 공격의 공격 범위가 약 15% 증가됩니다.
· 분쇄 VI의 첫 공격의 액션 딜레이가 약 4% 감소됩니다.
- 메소 익스플로젼 VI
· 일반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크루얼 스탭 VI
· 액션 딜레이가 12% 감소됩니다.
- 써든레이드 VI
· 액션 딜레이가 약 8% 감소됩니다.
- 베일 오브 섀도우 VI
· 스킬 시퀀스에 등록 가능하게 변경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