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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틸 스킬
밸패하면서 생긴 스킬들 못쓰게 막는것 같음
신경 안써도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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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드, 템오카, 로카피 공중사용
아쿠아리움에서 보스잡는 것도 아닌데 이걸 굳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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템오카와 블랙잭
템오카는 2초 딜 압축이 들어오면서 퍼뎀감소
조금 더 쾌적하게 플레이 가능해짐
블랙잭은 지금까지 공속 적용 안되던걸 딜레이 감소와 함께 변경으로 선심쓰는 기분
공속적용 안되는 공격스킬이 이제까지 있었다는게 놀라운 따름
노베이스 기준 템오카 쿨타임 14.4초(하이퍼쿨감) 블랙잭은 15초니까 템오카 쓰면서 블랙잭 던지는 플레이로 가닥을 잡은듯
블랙잭 쿨타임이 돌아서 템오카 쓰다가 끊는 일이 없어진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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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플 비문학 삭제
편하게 사용하는 꼴 못봐서 개초딩마냥 조건 주렁주렁 달아둔거 전부 사라짐
순간이동 스킬 특성상 엉뚱한 곳으로 날아가지 마라고 보우타는 남겨둠
보스 텔포타면 후속타 증발하는거 고쳐주면 좋겠는데 따로 말 없는건 아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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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커 다수기와 얼드
검마1페나 카링에서 정상화
타게팅 형식으로 날아가는 스킬인데 만약 ABCD한테 조커를 사용하다가 ABC가 죽으면 ABC한테 박히던 카드는 그대로 증발인건가?
얼드는 속사기 중에서 가장 느린 스킬로 임명(이제 와헌은 리마되서 논외)
심지어 보스모드에서 움찔 거리는거 고쳐달라니까 사냥모드 딜레이 개선? 기싸움 하는것 같음 기분나빠
공중에서 쓰면 뭐하냐고 점프해서 얼드 눌러도 움찔거려서 착지해야 공격할텐데
우리도 렌처럼 딜레이 없이 쓰고싶어 ㅅㅂ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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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카피와 라모르
로카피도 지독한 후딜 때문에 피곤했는데 조금은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게됨
공중사용과 하단 범위도 생긴것 같은데 사냥할 때에도 포지션을 조금 바꿀 수 있을듯?
라모르는 사실 조커용 스킬이였는데 6분 극딜할 때 오리진용으로 써도 되나? 하는 의문
각각 사용시 장수 늘어나지는 않을테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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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