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모르 %p 증가 족쇄 구조 변경
조건부 %p 증가 삭제 후 조커, 오리진 대미지 상향을 해야 맘 놓고 시퀀스에 넣고 사용 가능
그리고 조커 다수타겟 + 라모르는 위의 %p 증가 삭제 후 조커, 오리진 대미지가 상향 됐다는 가정 하에 지속시간 화 말고는 답 없는듯
하이퍼 스위칭 쿨2분->불스아이 버프로 딜 총량 같게
팬텀이 스틸한 스킬은 아이콘, 이름만 똑같지 시스템상 아예 다른 스킬임
팬텀만 괴상한 추가 조작을 해야만 타 직업과 딜이 같을 이유가 전혀 없음
링 익스체인지 처럼 신규 스킬을 만들어 달라는 소리 할 게 아니라 스위칭 실질적으로 불가능하게 만들고 팬텀이 스틸한 불스아이의 딜을 늘리거나 지속시간 패널티를 없애는 게 맞음
얼드 선후딜 개선
얼드 쓸 때 마다 캐릭터가 손을 뒤로 뻗은 다음 공격을 하고
끝날 때도 손을 뒤로 뻗었다가 되돌아 오는 쓸데 없는 모션 때문에 손해 오지게 봄
윗점 후 트점
아래 리브 잠금 온오프+1타....딜레이....6타 이지랄 삭제하고 한번에 7타 공격
스킬 설명에도 그냥 7번 공격이라고만 적혀 있는데 왜 1타.....딜레이....6타 이지랄임? ㄹㅇ 이해 안 되는 스킬
1초짜리 설치기나 다름 없는 이상한 스킬. 이건 아래 리브 기능이 있고 없고를 떠나서 그냥 이럴 이유가 없음
마오팬도 리브와 같이 즉발로 수정 되어야 함
얘도 긋고 1초 뒤에 딜 들어가는데 이것도 걍 족쇄임
도대체 왜 긋고 딜레이 준 다음 딜이 들어가는 거임? 마오팬 처음 만들 때 개발자 던파 소울 귀영섬에 심취해있었나
현 리브, 마오팬, 블랙잭, 로카피 딜 들어가는 방식이 전부 설치기나 마찬가지임.
블랙잭과 로카피는 그게 맞는데 리브랑 마오팬은 전혀 딜레이를 주고 딜이 들어갈 이유가 없다고 생각함
스틸스킬 삭제 안 할 거면 메m 처럼 전직관 마네킹이라도 만들 것
챌섭에서 팬텀이 패파 신궁 닥나 듀블 보마 구하러 다니는 것도 컨셉, 아이덴티티라고 하기엔 너무 구닥다리
오죽했으면 헤네에서 파티창 켜놓고 섭돌하는 게 팁이라고 할 정도니 이것만한 족쇄가 또 없음
이번 패치 땐 안 해줘도 됨. 다음 패치나 리마땐 꼭 해줬으면 좋겠음
김창섭 라방 때 3개월간 전투경험 개선 패치 총평 하듯이 말했고 이제 다음 큰 패치 준비할텐데
패치도 가장 늦게 받고
와헌 리마 때문에 대놓고 볼륨 적은 게 보이는데
무조건 AS 받아야 한다고 생각함
진짜 이건 말도 안 됨
이번 팬텀 패치는 응급실에 피 철철 흘리는 중상 환자 와 있는데
장염 환자 부터 본 격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