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얼드 딜레이 개선
- 타 속사기 직업과 동일하도록 선딜, 후딜 삭제
2. 블랙잭 개선
2-1. 오류로 생긴 블랙잭 딜레이 (공속 미적용) 정상화 (데벤 실체는 고쳐진지 오래)
2-2. 템오카 뿐 아니라 얼드, 조커와 같은 키다운에도 모션없이 사용 가능하도록 개선
2-3. 공중 체공 시간 증가
* 블랙잭 1개 -> 3개로 패치 시, 남은 블랙잭이 1개, 2개일 경우를 계산하지 않아 재사용 불가함을 숨기려 너프한 3초 -> 5초로 증가
2-4. 공격 대상 없이 시전 가능 (아이들 웜)
3. 마오팬 개선
3-1. 무적 기능 분리 (히어로 데스폴트와 동일하게 순수 딜링기와 순수 무적기 구분)
3-2. 강제 이동 삭제 (순수 딜링기 전환)
3-3. 후속타 딜레이 삭제 (보스 패턴으로 인한 딜 누수 개선)
4. 리브 개선
4-1. 퍼뎀 상향 (무적 달린 마오팬보다 약한 순수 딜링기 보완)
4-2. 후속타 딜레이 삭제 (보스 패턴으로 인한 딜 누수 개선)
5. 조커 개선
5-1. 딜압축 (컨티에 짧쿨+오리진+조커를 한 타임에 넣을 수 없음. 5초 -> 3초)
5-2. 파티 버프 개선
* 선 오리진 직업이 모든 극딜이 끝나고 평딜 타임에 랜덤 버프주는 기이한 구조 개선
5-3. 사거리 증가
6. 슈라우드 개선
6-1. 텔포 알고리즘 개선 (타 텔포 직업과 동일하게 개선)
* 칼로스 2층과 같은 복층에서 텔포 거리가 지형 간 빈 공간에 위치할 경우, 텔포 불가함
* 타 직업과 동일하게, 텔포 MAX 거리에 지형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현재 위치에서 텔포 가능한 최대 거리 계산 후 텔포 (타 직업)
6-2. 공중 사용 가능
7. 스킬스킬 삭제
7-1. 닼사, 힐, 크오체, 파컷과 유사한 기능의 스킬 대체
* 모험가의 스킬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습득하는 전직 스토리로 개선
7-2. 불스아이와 유사한 기능의 스킬 대체
* 패시브로 변경되며 쓸모없어진 프레이 오브 아리아 모션으로 하이퍼 극딜 버프 개선
8. 저지먼트 개선
8-1. 스킬 사거리 증가 (저지먼트 딜 누락 개선)
8-2. 쓸모없는 기능 제거 (상태이상 저항, 크확 등)
* 피흡, 드랍율도 원하는 시점에 뽑을 수 있는게 아니라 구조 개선 필요
9. 트와일라이트 개선
- 후딜 개선
10. 트리플 점프 개선
- 사거리 증가 (타 직업과 동일)
- 윗점 후 더블 점프 가능 (타 직업과 동일)
팩트는 위 사항이 남들은 이미 개선된 사항이거나 태생부터 갖고 있어서 전혀 과한게 아님
딜 상향도 아닌 편의성/구조 개선이 전부
맨날 과하니 이러면 너무 사기니 지랄염병 선비 코스프레해서 아직도 좃버러지같은 족쇄 남아있다는걸 인지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