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칼리] 부캐로 하시는분들 아티팩트 어캐하시나여?

괴괴괴
댓글: 1 개
조회: 1104
2026-04-17 11:11:26
본캐는 재사용 필요 없는 직업에다가 재획을 많이하는 편이라 뭘 뺄게 없네여
그나마 뺀다면 벞지인데 이것도 극딜 긴 직업이라 뭔가좀 그렇네여

소환수지속은 그냥 딜좀 약해지는 거니까 안넣어도 그만이라는 마인드인데
재사용은 순수재미?면에서 소소하게나마 달라지니까 고민이 되네여

다들 어캐 쓰고계신가여?

Lv8 괴괴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