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듀얼블레이드] 챌섭 듀블 노칼유챔까지 하면서의 후기

아이콘 키움혀로
댓글: 1 개
조회: 2414
2026-04-25 10:08:58
노칼유챔은 105퍼로 클함 40초정도? 남김

팬블 사거리가 짧고 은근 잡다한 디테일이 많아서 생각처럼 막 쉬운 캐는 아닌듯?
특히 카이 첨 잡을때 크로노에서 해방무적없이 링스왑 블토카퓨블스아수라 블토카퓨 링스왑 박는다고 환장하는줄
검마도 키다운 극딜기가 첨이라서 3페서 블스 탐 잡는거에서 좀 해멨는데 그냥 밀격쓰고 바로치면 시간 넉넉하더라

다양한 이동기가 많긴한데 강캔이 되는거나 반응성이 아주 좋은건 없는게 아쉬웠음
칼로스 하면서 냥펀 엄청 맞게되더라 이게 실력으로 피하는게 불가능한 영역은 아닌거같은데 쉽진 않았음..
캔슬판정 이동기를 추가해준다거나 팬블을 아예 속사기로 바꿔도 잘 어울릴거 같은데? 싶었음

블토카퓨 쿨이 안맞는 것도 왠지 엄청 거슬림
동일 쿨로 맞춰주면서 딜도 보정해주면 좋겠는데 그럼 카퓨 사냥에 문제가 생기겠지??

유챔으로 하기 막 그렇게 좋은캐는 당연히 아닌데 유챔급 럭템들이 하도 싸다보니까 그냥저냥 할만 한듯 싶었음
재미도 패턴이 너무 단조롭지 않고 디테일도 있고 해서 재밌는 캐릭터인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