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듀얼블레이드] 듀블이 제논이랑 체급차이가 어느정돈가요??

Hogy
댓글: 3 개
조회: 2240
2026-06-13 01:30:35
한달전부터 복귀로 본캐 듀블하고있는 유저입니다.  헥환 4.7 투력 1.1 정도로 어제 막 이적자 클리어 했습니다.

아직 진심부캐라고 부를만한게 없어서 유챔용 보마를 할까, 본캐 직변용 제논을 키울까 고민중인데, 제논 듀블 둘다 컨셉은 마음에 드는데 체급차이가 많이나나요?? 어느정도인지 구체적으로 감이 안와서요. 감안 가능한 차이면 그냥 듀블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보이는데 둘다 키워본분들의 조언을 기다립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