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호영] 호앵이 너무 재밌네요

아이콘 슈크림
조회: 305
2026-06-22 13:43:35


토금파금도 처음엔 어렵다가
보스 패턴 보면서 살살 섞어쓰는 맛이 좋고

괴력난신 기대안했는데 나름 쏠쏠한 막타딜량도 든든하고
(쓸때마다 브금 너무 좋은데 정상화좀용..)

킹갓두운으로 보스 근처 와리가리 치는것도 재밌고

스킬 이펙트 이쁜것도 최고

메이린도 130%대로 4분정도 남기고 겨우잡긴했지만..
재밌네요 !!!!

직장인은 오늘도 퇴근만 기다린다...

Lv72 슈크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