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호영] 호영 유입분들 마음껏 불만표출해주시고 욕해주세요

밸패좀해
댓글: 9 개
조회: 400
추천: 1
2026-06-26 15:47:00
호아아 인식때문에 이후 내리막만 걷고 건의해도 욕만쳐먹서서 남아있는 호영들은 어쩔수없는 할만충 스윗남들밖에 없음

리컨패치로 체급은 올라왔는데 구조가 예전부터 하자라 실전딜 못뽑는데 이건 다른직업들도 그런부분이 있겠지만 얘는 특히심함. 다른직게들가보면 느낌옴

소환수도 문제고, 게이지도 문제고, 극딜이 버프형에 1.5초마다 터지는데 20초 안에 그 1.5초 타이밍이 조금이라도 밀리면 난무타수 줄어서 딜누수 줄줄남. 심지어 토금파금 강제점프 후딜심하고 준극은 바인드 제네없는 20초 토금파금 해야함

지표덕분에 유입이 많아지고 이렇게 구조적 하자를 타 직업분들이 건의해주는게 너무좋음

그래도 제네무적 배우면 그나마 10초는 쾌적해지니 포기말고 힘내세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