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크] 아크 버그 문의하고 왔어요..!

말랑인어
댓글: 3 개
조회: 1449
추천: 4
2025-02-15 04:53:15

 목소리 내 주시는 아크 유저분들이

많이 줄어들은 것 같아 슬퍼요 ㅜ


 밸런스 관해서도 하고싶은 말 참 많지만

적어도 버그는 고쳐져야 생각해서 

끝없는 고통 연계 오류 제보하고 왔습니다..!


 테섭 기간 동안 발견하시는 버그들 적극적으로 제보 부탁드릴게요!

밸런스를 떠나서 어떤 직업이든 되던게 안 된다거나, 스킬 발동이 안 되는 등의 버그는 없어져야 하잖아요..!!



 밑엔 제보 본문 첨부해봐용 ㅇωㅇ



아크 연계 버그에 관하여 문의 드립니다.



아크의 스펙터 상태일 때의 주력기 '잊혀지지 않는 흉몽' 은 스킬 설명에도 나와 있듯이,

모든 스킬로 연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끝없는 고통' 이라는 스킬도 

마무리 일격에서 모든 스킬로 연계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연계 판정이 될 시 스킬은 이동하지 않고 제자리에서 사용합니다.



또한 아크는 4차에 패시브 스킬로 '전투 광란'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펙터 상태에서의 주력기 '끝나지 않는 흉몽' ( 위의 잊혀지지 않는 흉몽과 동일한 스킬 ) 발동 후

다른 스킬을 연계로 사용했을 시, 최대 3단계까지 누적 되는 버프가 발동합니다.



즉, 주력기인 잊혀지지 않는 악몽을 사용 후 끝없는 고통을 키다운( 꾹 누름 )하면

전투 광란이 1스택 쌓이고,

끝없는 고통의 발동 속도가 빨라지며 ( 연계 판정 )


끝없는 고통의 마무리 일격에서

다른 스킬 ( 예컨대 걷잡을 수 없는 혼돈과 같은 강제이동을 동반하는 스킬 ) 을 

방향키를 누르지 않고 사용 한다면 


걷잡을 수 없는 혼돈은 연계 판정이 되어 발동 속도가 빨라지며

제자리에서 사용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저번 마스터리 코어 3,4 의 추가 패치 후

끝없는 고통 VI를 강화 한 유저도, 강화하지 않아 기존의 끝없는 고통을 사용하는 유저도

연계에 문제가 있어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주력기 사용 후 끝없는 고통을 사용하는 것도, 

끝없는 고통 사용 후 다른 스킬을 사용하는 것도 연계 판정이 되질 않습니다.



아크는 2분주기 극딜 직업이며, 오리진 스킬을 포함한 15초 동안의 딜 비중이 굉장히 높은 직업입니다.

그래서 더욱 중요한 특수 스킬 반지를 사용한 극딜시간 동안은 

최대한 많은 데미지를 넣어야 하는 직업입니다.

하지만 현재 이러한 버그로 인하여 

굉장히 높은 데미지 비중을 차지하는 단시간의 극딜에서 

연계가 안 되어 잇따르는 딜레이로 인한 데미지 손실 및

기존의 플레이 방식 ( 주력기 사용 후 끝없는 고통 키다운 ) 에 대한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테스트 서버 오픈 기간 동안 확인 및 개선을 통하여

본 서버 패치 당일날에 반드시 버그가 해결 되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림보는 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