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르 250 기준 1발당 28.2초, 2발당 56.4초 기본
풀메+삼숭이 딜레이 약 2초, 코코볼 풀히트 3.5초, 오리진 풀히트 약 5초
표의 가로축은 코코볼 n개마다 경과시간을 적은 거고, 코코볼마다 주요스킬의 쿨타임을 표시하였음
웨펖 준극 시 리레 때 켠 에픽+메용2 가 묻어야 함
0초뚝
딜레이가 없다는 가정하에 이론상 베스트임
서버렉 때문에 에픽메용2가 바로 꺼지지 않는다면 코코볼도 고민 없이 딱딱 쓸 수 있음
그런데 보스 패턴+딜레이 로 인해 점점 밀려서 에픽메용2는 고사하고 잘못하면 마지막 오리진 후 웨펖4 준극을 못할 가능성이 높음
1초뚝
2번째 오리진 이후 다음 리레 극딜(447.2초 후, 코코볼 16개) 때 리레5 기준 코코볼 1개 여유가 있음
즉 중간에 코코볼 1개를 써도 447.2초 리레 극딜 때 코코볼 1개 사용 후 마지막에 코코볼 1개를 더 쏠 수 있는데
바인드가 풀려있고 리레4는 불가능 하다는 이슈로 현실성은 없음
2초뚝
2번째 오리진 직전 웨펖 극딜(276초 후, 코코볼 10개) 때 코코볼 1개의 여유가 생김
2번째 오리진 때 버프 먼저 다 올리고 코코볼 1개 쏜 후 오리진, 이후 코코볼 1개가 충전된 상태(코코볼 13개)라 쏘면 됨
대신 그 이후 웨펖 극딜 때 코코볼 1+1 운용해야 함(즉 아래키 눌러서 한 번에 두 개 발사 x)
3초뚝
이론상 219.6초 후, 코코볼 8개 때 코코벌 1개의 여유가 생김
2번째 오리진 때도 에픽메용2가 329.4초 후, 오리진 335.4초 후, 코코볼 2개 차는 게 327.6초 라 극딜 버프 직전에 코코볼 2개가 완충된 상태임
4초뚝
이 뚝은 2번재 웨펖 극딜(161.2초 후, 코코볼 6개 째)부터 코코볼 1개의 여유가 생김
다음 리레 극딜 때(217.6초 후), 코코볼 2개가 딱 충전됨(217.8초 후)
5초뚝
첫 오리진 후 다음 리레 극딜(107.8초 후)부터 바로 코코볼 1개 여유가 생김
이 뚝의 핵심은 2번째 오리진 때 코코볼이 2.5개 정도의 여유가 있고 이후에 계속 극딜이 끝나도 1개 정도 여유가 있어서
코코볼을 극딜이 아닐 때도 1개씩 던져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