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5 | 25 × 0.94 = 23.5 | 0 | 23.5 - 0 | 23.5 |
2 | 25 | 25 × 0.94 = 23.5 | 2 | 23.5 - 2 | 21.5 |
3 | 25 | 25 × 0.94 = 23.5 | 5 | 23.5 - 5 | 18.5 |
컨티뉴어스 링 주기: 12초 (8초 ON / 4초 OFF)
ON일 때 데미지 배율: 1.2
OFF일 때 데미지 배율: 1.0
컨티링 상태 판별: t % 12 < 8 → ON
전투 시간: 600초, 1200초, 1800초
ON 비율: 앞서 계산한 약 17 ON / 27회 (약 63%) 동일 적용
1 | 23.5 | 25 | 16 | (16×1.2) + (9×1) = 28.2 | 25×1.2 = 30 |
2 | 21.5 | 27.9 ≈ 27 | 17 | (17×1.2) + (10×1) = 30.4 | 26×1.2 = 31.2 |
3 | 18.5 | 32.4 ≈ 32 | 20 | (20×1.2) + (12×1) = 36 | 30×1.2 = 36 |
1 | 23.5 | 51 | 32 | (32×1.2) + (19×1) = 57.4 | 48×1.2 = 57.6 |
2 | 21.5 | 55.8 ≈ 55 | 35 | (35×1.2) + (20×1) = 62 | 52×1.2 = 62.4 |
3 | 18.5 | 64.9 ≈ 64 | 40 | (40×1.2) + (24×1) = 72 | 60×1.2 = 72 |
1 | 23.5 | 76 | 48 | (48×1.2) + (28×1) = 84.6 | 72×1.2 = 86.4 |
2 | 21.5 | 83.7 ≈ 83 | 52 | (52×1.2) + (31×1) = 92.4 | 78×1.2 = 93.6 |
3 | 18.5 | 97.3 ≈ 97 | 61 | (61×1.2) + (36×1) = 108 | 90×1.2 = 108 |
1 | 23.5 | 600 | 28.2 | 30.0 | 약 6.4% |
1 | 23.5 | 1200 | 57.4 | 57.6 | 약 0.3% |
1 | 23.5 | 1800 | 84.6 | 86.4 | 약 2.1% |
2 | 21.5 | 600 | 30.4 | 31.2 | 약 2.6% |
2 | 21.5 | 1200 | 62.0 | 62.4 | 약 0.6% |
2 | 21.5 | 1800 | 92.4 | 93.6 | 약 1.3% |
3 | 18.5 | 600 | 36.0 | 36.0 | 0% |
3 | 18.5 | 1200 | 72.0 | 72.0 | 0% |
3 | 18.5 | 1800 | 108.0 | 108.0 | 0% |
쿨타임이 길수록 링 ON에 맞춰 대기하는 쪽이 더 유리 (최대 약 6% 차이)
쿨타임이 짧아질수록 두 운용법의 데미지 차이는 줄어들며,
18.5초(메르 6%쿨감 + 5초 감소로 가장 큰 경우)에서는 차이가 없거나 무시 가능 수준
실제 운용에선 쿨이 짧으면 즉시 사용이 더 편리하며 효율도 거의 동일
필요하면 더 상세 분석이나 다른 스킬 조합도 도와드릴게요!
----------------------------------------------------------------------------------
계산 잘못된 부분 있으면 챗지피티 각자 조련해서 계산 부탁합니다.
컨티링 가동중일 때 올라가는 최종데미지가 20%보다 더 높다면 당연히 격차가 더 벌어질 것입니다.
허수아비 치는 기준+서버렉은 계산에 없어 당연히 실전에서는 다른 수치로 나올 것입니다.
불냈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