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건의 내용
- 아크 돌아오는 증오, 인피니트 스펠, 신스킬 제대로 된 개선필요
2. 개선 내용
1. 인피의 시간을 줄이면서 다른 극딜버프들과 시간도 맞지 않고 지금까지 하던 게이지 운용과 전혀 달라집니다.
이는 지금까지의 플레이방식을 바꾸고 유저들을 더 머리아프게 만드는 패치입니다
> 적어도 다른 극딜버프와 비슷한 지속시간으로 유지해야합니다
2. 돌아오는 증오 > 이 생성되는 확률도 도박이고 다른 직업처럼 추적도 안되는 논타켓스킬에 왜 이렇게 딜을 집중하는지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불쾌감을 줄여주고 실전딜괴리를 줄여준다면서 제대로 맞추기도 힘든 스킬에 딜을 이렇게 몰아주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 여기에 딜을 집중하고 싶다면 적어도 돌증 범위 완화와, 보스추적형 스킬로 바껴야 합니다.
3. 돌아오는 증오의 사용문제 - 엔버링크, 에르다 노바와 달리 타 스킬 중 사용을 하지 못해서 쿨타임 감소 효과를 제대로 받지도 못합니다. 끝없는 고통과 근원의 기억, 오리진 도중 사용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오리진을 포함한 극딜시 시드링4렙을 끼면 2번사용하고 오리진이 없는 경우 오히려 3번 사용하는 기이한 현상도 생깁니다.
> 끝없는 고통, 근원의 기억, 오리진 사용 도중 돌증을 사용가능하게 만들어야합니다.
4. 인피니티 스펠이 없이 증오의 연쇄를 사용하는 경우
인피니티 효과의 다가오는 죽음 추가 생성효과도 받지 못하고 단독으로 증오의 연쇄를 사용하는 경우 안그래도 생성자체도 확률에 의존해야 하는데 늘어난 15스택을 제대로 쌓지도 못할 뿐더러 쿨이 너무 짧아서 빨리 사용해야 되는데 스택을 쌓을 시간이 지나치게 타이트합니다. 또한 버프를 키고 스택을 쌓을 시간까지 시간이 낭비되는 것도 문제입니다.
> 생성확률 100퍼센트로 증가, 버프 사용시 제자리에 돌아오는 증오의 징표 일정 갯수 생성
5. 황홀한 구속의 돌진 삭제
황홀한 구속의 돌진 역할은 딱 붙어서 사용하는 돌증을 사용하는데 필수인 스킬입니다. 극딜시전 시 보스와 거리가 있더라도 바로 붙을 수 있게 해줘서 돌증 사용을 용이하게 해줍니다.
> 황홀한 구속의 돌진은 온오프로 커맨드가 가능하거나 돌아오는 증오를 제대로 된 타겟형 추적형 스킬로 바꾼 뒤 시행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문의 내용 복붙한거고 당장 막 생각나는대로 찌끄렸는데
살좀 붙여주시면 감사하고 같이 문의 좀 넣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