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테네 때부터 시작해서 뭐 겪을 건 다겪고 그냥저냥 보스도 안 잡히면 내가 약해서 그런 갑다하고 그냥 하던 사람인데 이건 도저히 못 참겠다
패치전 6차딜하면 노칼기준 2-1 1~2퍼남았던걸로 기억함 지금 6~7퍼센트남음
내 개인적인 의견임 다른분들과 다를수있어요 세부적인건 모르겠고 단순 표기상 수치+개인 경험으로 말씀드려봄
-기본연계
기존에도 연계 딜레이 때문에 뻑뻑했는데 패치이후 더이상해짐 레프폼 때 삑나는거 전체적으로 조정해야 하는데 테스트 안해보고 플레인이 메인이니 생각없이 플레인만 오지게 줄여놔서 그런거같고
:플레인28% 스칼렛5% 거스트0%
끝없는 고통
쿨1분에서 2분으로 늘어났는데 왜 참격 횟수를 반갈죽 시킨거임?? 단순계산으로 시간이 2배 니까 너 딜 2배 좋다 근데 왜 막타 횟수를 줄인 거지? 막타가 핵심인데 사실상 하향임 10회>5회
-영원히 굶주리는 짐승(굶짐이)
죽어도 스킬유지 해달라 (예시:엔버 스포트라이트)처럼 하지만 패싱
단순 계산으로 950%x20회 = 19000% 에서 1350%x10회 = 13500% -5500% 하향
-인피니티스펠
간단하게 아크가 죽음 사출기 메인 직업인데 왜 사출기 시간 단축 시키고 돌증 비중 상승 돌증이 메인이엿나?
스펠 파티적용도 극딜전에 스펠 한번싹 돌리고 극딜하는거...
-증오의 연쇄
애초에 만들 필요가 없는 스킬임 솔직히 스킬 개발자가 아크안해 봤다소리 밖에 안나옴 언제부터 아크가 돌증 메인이였나? 준극을 쓰게 하기위해 만들었다 그럼 준극을 쓴다 메인이 어느정도 밀리게 만들어야지 밀려도 너무밀려 하지만 문제는 그게 아닌거임 보스패턴을 봐야할 시간에 증오 온오프 스킬창 쿨타임 보고있음 이거 차체가 뚜껑열리는거임
돌아오는증오
진짜 증오 덩어리임 개인적으로 바라는건 보스추적, 스킬 패시브화, 오토도 수동이랑 차이없게 동일횟수 주는거임
이중에 하나라도 들어와야 정상적인 스킬이다 하는데 보스 이동하면 스킬이 안 맞아요 그런데 점유율 상위권 차라리 오지게 강해서 확률적으로 맞춰지게 했다하던가 ㅋㅋㅋㅋㅋㅋ 차라리 감당안되면 돌증도 1분쿨 2분쿨로 늘려버리던가 그렇다고 돌증이 상향이냐 그것도 아니다
돌증 마스터기준 935% > 760%감소
지워지지않는상처-패시브 돌증 480%>250% 감소
극딜캐 극딜 개박살 내버리고 딜사이클 바보 만들고 그렇다고 평딜이 강하지도 않은 어중이 떠중이 만들고 사실상 확률형 스킬 강화 해놓은게 너무 역겨움
아크가 필요한건 구조개선임 근데 구조를 더 엿같게 바꿔놓으셨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고 힘내요 아크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