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씨발 병신스킬은 레전드 딜누수는 둘째쳐도
버프 없으면 평딜로는 스택이 존나게 안차서 풀포텐으로 사용하는거부터가 에러인데
인피는 지속시간 토막내놓고 60초로 내려주지도 않아 돌증스택을 없애주지도 않아
결국 잘 써먹어보려면 필연적으로 시퀀스분리니 자체주기조정이니 뭐니 비정상적인 구조로 굴려야함
뭐 어쩌라고 ㅋㅋ
근데 후속조치라고 해놓은 꼬라지가 이게 맞음?
애초에 대놓고 은월 패치 파쿠리 해온거잖아
파쇄연권 60초 > 120초
끝없는 고통 60초 > 120초
호주개시 120초 > 60초
사용시 천귀야참(쿨20초) 재사용 대기시간 2회 미적용 기능 추가
증오의연쇄 60초
돌아오는 증오(쿨12초) 강화하는 스킬
천귀야참 처럼 그냥 꾸욱 누르면 연달아서 다 나가게라도 만들던가
그럴려면 스택 자체가 그냥 처 없어야겠지?
스택 삭제=상시 풀스택
날아가서 박히는게 아니라 부착(상시)-폭발(돌증) C4 형식으로 메커니즘 변경
증오의 연쇄 사용시 돌증딜이든 깡통딜이든 뭐든 버프 + 돌증 2회 재사용 대기시간 미적용
씨발 꼴랑 이거 생각하는게 어려워? 이게 뭐 대단하고 참신한 새 매커니즘이야?
그냥 족쇄 삭제하고 이미 구현되어있는 것들 파쿠리 해오는 것 뿐인데 이게 어려워?
애초에 인피 지속 시간을 토막 낼거면 굳이 스킬을 따로 만들어서 낼 필요도 없었음
인피쿨 60초로 내리고 거기다가 추가하면 되는거고
인피없는 60초 구간에 무기력하고 특유의 뽕맛도 없는 캐릭에다가 60초 딜을 정립할거면
인피를 60초로 내린 다음 추가로 뭘 만지는게 가장 컴팩트한 정배고
그마저도 아닐거면 걸출한 60초 스킬을 줘야지
인피는 그대로 120초에 60초 스킬이라고 준 건 캐릭터 말아막는 개병신폐기물 스킬
씨발 ㅋㅋㅋ
겜안분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