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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 실전 후기

Leff
조회: 1107
2025-10-23 12:42:02
템을 팔았기 때문에 직전 주 대비 헥사환산 8천 정도가 내려감

오리진 극딜 데미지는 굶짐이가 돌아와서 그런지 크게 안 줄어들었지만
템을 빼니 확실히 평딜이랑 일반 극딜은 약해졌음
근데 극딜이 어느정도 유지가 된다는것부터가 굶짐이 10타 차이가 정말 개쩌는 차이라는게 느껴짐

하드 세렌
기존
한바퀴 돌고 정오 오자마자 준극 쓰면 잡았음

지금
돌아온 정오에 1극 다 박으면 잡음

클탐 고작 60초~70초 정도 늘어난 셈

이지 카링
기존 클리어타임 15분
현재 17분

본체에 1극 더 해야함 흉수는 기존이랑 같이 잡힘
기존에는 어센트를 2페에 1회 3페에 2회 털었는데
이번 주차부터는 1페 도올에 1회 2페 카링에 2회를 박아야 안전하게 넘어가졌음에도
끝고, 굶짐이의 상향 덕분인지 흉수 잡는 속도가 느려지지 않았음



그리고 툴팁에 적혀있었는지 잘 모르겠는데
돌증이 엄청엄청 빨리 활성화되고 도착함
거의 즉발 수준
돌증 - 혼돈을 쓰면
지난주에는 혼돈의 도착지로 따라왔는데
지금은 혼돈으로 포물선 이동하는 구간 중 최고 지점(딱 중간쯤?)에 목적지가 설정이 되는건지
캐릭터 엉덩이가 아니라 하늘로 돌증이 날아감

앞으로 돌증 추적을 활용해서 거리를 늘리고싶으면 상처나 굶주림을 활용해야 함
혼돈으로 거리 땡겨쓰면 세렌마냥 쪼꼬미련들은 아예 안 맞을수도 있음(이렇게 한번 날렸음)


인피랑 연쇄를 따로 쓰는 빌드는 해보지 않았는데
일단 극딜 시퀀스에 엮어서 쓰면 플레이스타일이 연쇄 추가 전이랑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음
차이점이라고 하면 극딜 시작할때
끝고부터 박는게 아니라 흉혼흉굶부터 박고 끝고 박는거?

끝고가 아주 쬐에에끔 쌔지긴 했지만 만약 혼돈/굶주림 재사용합 6회 이상 터진다면 리레 안에 끝고보다 연계가 더 센것 같은데 그렇다고 여전히 극딜때 안 쓴다는건 아니고 (이제 준극에 연쇄 없어서 극딜에 박아야 함) 어떻게든 인피 안에 넣긴 해야 함
오리진 극딜이라면 흉혼흉굶돌증끝고오리진원기흉혼흉굶~
일반 극딜이면 오리진만 빼고 똑같이 할듯 대신 일반극이면 혼돈 굶주림 재사용 터지면 막써도 됨 끝고 3~5초 밀려도 별문제없는듯



추가로 게이지가 꽤 널널함
연쇄 추가 전 기준으로는 57초정도 변신하면 깜빡대고 다시 채우는데 꽤 걸렸고
이렇게 오링나기 직전까지 쓰면 회복하기 어려웠는데

이제는 깜빡거리든 말든 걍 변신 풀고 다음 극딜까지 기다리면 또 문제없이 극딜 할 수 있고
그 다음 사이클부터는 거의 정상으로 돌아오는 느낌


Lv31 Lef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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