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크] 아크 질문입니다 선생님들

아스바키야
조회: 127
2026-06-22 18:04:16
1. 극딜 끝나고 그여축있는동안에는 스펠버프가 꺼지지않는이상 잠식상태로 딜하고있는데, 스킬쿨이어도 그냥 잠식으로 평타라도 치는게 더 센가요? 어님 레프연계가 센가요?

2. 입장극딜이나 하루시3페 일필맞출때 일필터지거 25초뒤에 극딜시작하면 딱 굶짐막타랑 고통막타, 오리진 살짝 들어가는데 오리진 살짝묻히는게 셀까요 아님 그시간에 증오를 맞히는게 셀까요?

3. 스칼렛이랑 충동은 돌진기라서 보스패턴피할때 걍 연계 안하고 쓸때도 있는데 상관없나요? 아니면 연계하면 카데나마냥 딜세지거나 이점이 있나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