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게시판 (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Chase 사과문 드리고 떠나겠습니다.

아이콘 한강에빵테궁
댓글: 79 개
조회: 29827
추천: 18
2020-12-07 14:20:48
안녕하세요.
前 크로아 거래방 총관리자 및 前 도안 길드 마스터 Chase 입니다.



http://www.inven.co.kr/board/maple/2299/5758737 
<감전늑x님이 저격한 글>

저는 처음에 이 일을 공론화시키는것이 두려워 당사자인 xx딜러님과 아침에 1:1 카톡을 나누어, 사과를 하고 합의점을 찾아보려고 했습니다.
앞서 감전늑x님이 말씀 하셨지만, 무엇보다 지금 저는 검마 트라이를 달리는 상황이며, 그 파티가 분열이 되지 않고 피해를 끼치지 않기 위해서 xx딜러님과 조용히 해결을 하고 싶었습니다.
xx딜러님은 저에게 인벤에 사과문을 올리면 넘어가겠다 했지만, 제가 합의금 및 자필사과문 + 각서를 작성하는 쪽으로 말을 돌렸는데 그것은 결국 화를 불러오는 행동이였으며 돌이킬 수 없는 행동이 되어버렸습니다.

3년전에 있었던 일들을 기억하실분들은 분명히 기억 하실테고, 그 피해 여성분들한테도 아직까지도 죄송스러운 마음으로 자숙하면서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그렇게하여 12월 리프 이후부터 지금까지 약 1년가량 많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오고 제가 다시는 그런 사람이 되지 않는 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최근 10월 초경 몇마디의 흥분을 못참고 그런 불순한 언행을 하게 되면서 xx딜러님에게 피해를 주게 되었습니다.
제 뇌에 우동사리가 들어갔나 싶을 정도로 그렇게 당하고도 당했는데,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니 정말 죄송하다고 밖에 말씀 드릴게 없습니다.. 사죄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저는 이일에 대해서 제가 처음 사과문을 작성했었던 그 글의 약속대로 모든 것을 내려놓고 떠나겠습니다.
저를 지금까지 믿고 따라와주신분들, 저를 아껴주셨었던분들에 대해 실망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
댓글에 도안길드 정모에 참석했었던 여성분 당사자가 직접 나와 글을 작성한 것을 봤습니다. 
그때 당시에는 절대로 이상한 생각을 하거나 뚫어지게 쳐다보는 행동은 안했습니다. 그 부분은 풀리셨으면 좋겠습니다.

Lv46 한강에빵테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