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ven.co.kr/board/maple/2299/7424162안녕하세요, 저는 일전에 [아롱다롱 나들이] 작품을 출품한 유저입니다.
<이전 글 3줄 요약>
1. 처음에는 양식대로 치즈볼 사용
2. 재접수할때 시아등 가능하다는 답변 받음, 시아등으로 머리 교체
3. 사측의 잘못된 안내라는 이유로 공모전 심사 자체에서 탈락
*
해당 사안에 대해 인벤 유저분들이 대안을 제시해 주셨었는데요,
본론부터 말하자면 콘텐츠 분쟁조정신청위원회에 조정신청을 넣었습니다
재문의 결과 메이플 측에서는 어떠한 대안이나 구제절차 마련 없이, 오타마저 담긴 성의 없는 답변을 오늘 주셨습니다.
비단 공모전 뿐만이 아니더라도, 언젠가 저처럼 이렇게 회사의 잘못된 고객센터 대응, 부당한 처분으로 인해 피해를 입으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 직접 행동으로 나서려고 합니다.
이에 인벤유저분들이 말씀하신 대안처럼, 콘텐츠 분쟁조정위에 신고를 넣고 온 상황입니다.
일처리가 끝나는 대로 인벤에 다시 글 작성드리겠습니다.
<조정위 조정신청 요구사항>
* 공지를 통한 사측의 잘못 인정 및 고객센터 답변 시스템 보강 요구
* 해당 공모전 부당처분에 대한 정신적 배상 혹은 그에 갈음하는 손해배상
하단에는 금일 답변받은 사안과, 조정신청완료이미지 첨부합니다.
니들 얼굴이 되는 곳인데
좀 교육 제대로 시킨 사람들 써
니들이 고객센터로 접수된 의견 컷하지 말고 다 올리라 해서 일일이 확인을 하던가
제가 배그 계정 도용당하고 핵써서 정지당한거 풀어달라니까 증거가없다고 사이버 수사대 의뢰하라고하더니
막상 사건사길확인원 첨부하니까 다른거 들고오라면서 안풀어줬었음
그러고 콘텐츠분조위 저기에 의뢰하니까 바로 해주더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