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챌섭 본캐 투자 vs 하세 유챔 투자 좀 도와주실분!!

몬파
댓글: 6 개
조회: 875
2026-06-11 21:45:31
안녕하세요 형님들! 

제가 복귀하면서 챌섭에서 본캐 키우려 600억 정도 준비해놨는데요!
기존 키우던 283렙 섀도어가 100억 정도 사용해주면 하세 유챔 클각(130퍼)이 나오더라구요?!

현재 섀도어는 노세, 이칼까지 잡고 있구요! 대적자는 트라이중임다!
100억 투자해주면 노세 -> 하세 로 바뀌고 이지카링도 배율은 나오는데 안해봐서... 잘 모르겠네요.

원래 계획은 챌섭에 만들 본캐캐릭에 풀드메로 시작해서 투자해주려 했습니다! (챌섭 특성 상 템에 과한 투자x)

형님들이라면 어떤 선택을 하실 건가요?!

Lv31 몬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