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메이플 경매장 앱 메이플 온 출시

잉영ㅇㅇ영
댓글: 33 개
조회: 17171
추천: 3
2024-02-21 01:56:57
안녕하세요.이전에 캐릭터 정보 열람 서비스로 인사드렸던 Maple On 개발팀입니다.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정보 열람 사이트


 https://www.inven.co.kr/board/maple/2304/35923


 우선 저희 서비스를 사용해보신 분, 여러가지 의견과 긍정적인 피드백 주셨던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캐릭터 정보 열람 서비스가 모종의 사유로 더 이상 메이플 서버에서 정보를 가져올 수 없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이전 게시글 말미에 말씀드렸던 경매장 서비스도 개발 중지 상태였습니다. 


 다른 개발자 분들과 마찬가지로 저희 역시 Open API 공개와 함께 캐릭터 정보 열람 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하려고 했으나, 저희가 작업에 착수하기에 앞서 많은 능력자분들께서 캐릭터 정보 열람 사이트를 만들어 주신 걸 보게 되었습니다. 이에 저희 팀은 경매장 서비스에 집중하기로 결정하였고, 마침내 첫번째 버전이 완성되어서 여러분께 선보이고자 합니다. 


 저희는 평소 메이플스토리를 즐기는 유저로서 기존의 거래 플랫폼으로는 원하는 아이템을 찾기 어렵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이에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검색 옵션, 옵션 저장, 찜과 같은 편리한 기능이 있는 모바일용 어플리케이션을 기획 및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간단한 가입(이메일 검증 절차 없으나, 사용하지 않는 이메일로 가입 시 추후 비밀번호 찾기 등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수 있음)으로 현재 구매, 판매, 검색 등의 기능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현재는 등록 시 카카오톡 오픈채팅 링크가 의무 등록사항이오나, 추후 채팅 기능 업데이트 시 선택 사항으로 변경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현재는 안드로이드용 앱(via 구글플레이스토어)만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iOS용 앱은 현재 여러 문제가 발견되어 추후 등록 예정입니다. 


 버그 제보 및 문의 : mapleonkorea@gmail.com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더 편리한 서비스를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댓글로도 질문이나 많은 피드백 주시면 주기적으로 확인하겠습니다!

Lv3 잉영ㅇㅇ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