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산기에서 목표 점수를 설정하고 계획 중인 사냥/레벨/보스 미션을 입력하여 목표 달성 날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냥/레벨/보스 미션들은 마우스로 설정 가능합니다.
놓친 사냥 미션 수에는 이때까지 놓친 수, 앞으로 놓칠 수를 합하여 입력하시면 됩니다.
또한 주간 최대 횟수를 고려하여 입력하셔야 됩니다.
ex1) 이벤트 참여가 늦어 2주 동안 못 했다면 10 입력
ex2) 개인적인 사정 또는 여행 계획으로 1주일간 참여 불가능할 경우 5 입력
이벤트 기간 내 목표 달성이 불가능 할 경우 아래와 같이 표시됩니다.

추가로 나비 효과 세트도
👉드레스룸에서 미리 착용해보세요.
직접 찍어서 직관적으로 보니까 좋네요 감사합니다.
인게임 이벤트 UI에 사냥 미션으로 적혀있고, 레범몬 미션이다 보니 사냥 미션 변경했습니다.
다시 확인해보세요!
우선, 저는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들은 최대한 축약하고, 입력창엔 익숙한 패턴들을 적용시키는데요.
챌린저스 계산기로 예를 들면, 눈에 확 들어온다는 말씀처럼 인게임 UI를 가져오는 것이 사용자 관점에서는 이미 익숙해진 패턴이라 부연 설명 없이도 이용할 수 있기에 깔끔해지기도 합니다.
Tlahsdlek님이 만드신 계산기는 점수가 부족하면 잡아야 할 보스들을 알려주는게 좋은 거 같아요.
여기에 유저분들이 보통 목표로 하는 것을 기본 값으로 설정하고, 프리셋이 있었다면 사용성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것이 떠올랐습니다.
계산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현재 값들로 바로 계산되는 것도 고려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디자인 부분은 정말 어려운 숙제라 저도 말씀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디자인에 관해 추가로 말씀드리면 디자인은 페이지의 접근성, 완성도를 높여주는 작업이에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유저 입장에서 필요로 하는 서비스는 디자인이 없어도, 불편해도 감내하고 사용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디자인은 한 번에 된 게 아니기 때문에.. 수백 개의 페이지들을 보고, 수많은 페이지를 제작하면서 배운 거 같아요.
신생 IT, 디자인 회사들의 트렌디한 페이지들을 많이 방문해 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에요
Tlahsdlek님도 감기 조심하시고 2025년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제가 못찾고있는것 같아서
https://meaegi.com/simulator
이쪽입니다
이벤트 기간 안에 안된다면 빨간색으로 표시돼요
좀더 목표 구체적으로 세워서 4만 꼭 찍어봐야지 계산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