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사냥] 에테리온 뭐 부터 찍어야 되나요?

내닉내놔라
댓글: 7 개
조회: 5685
2026-06-22 14:02:33
메포, 경험치 기준으로 러프하게 따졌고

몬파 4판 (본섭2 챌섭2), 에던 1단계만 하고 챌섭 첫 주에 280 못 찍은 279 이하 라이트 유저들이 풀강 했을 때를 기준으로 잡음 

먼저 몬파

몬파 썬데이 600 x 1.26 = 756 + 나머지 평일 600 x 1.44 = 864 = 1620메포의 값어치

몬파 추가 경험치 (탈라하트 기준) 14판 0.06216%+챌섭 14판 (오디움 기준) 0.0756%+익몬 0.0249% = 대략 290렙 기준 0.16266%

그 다음 에던

에던 562+750+937 = 1단계 기준 2249메포의 값어치

에던 추가 경험치 (290 기준)

악몽선경 0.1476% + 앵글러 0.1108% + 안녕산 0.0739% = 대략 290렙 기준 0.3323%

3줄 요약 

1. 몬파 290 레벨 기준 4판씩 도는 것 대비해서도 에던이 429 메포 이득이고 하루 4판 초과로 5판 씩은 돌아야 몬파가 이득 

2. 에던이 경험치로 봐도 2배 이상 이득 

3. MVP로 하루 7판씩 밀 수 있거나 솔 에르다를 캐시 구매 할 정도로 급한 거 아니면 그냥 에던 1순위로 찍어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