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보스 잡았을때 뜨는 결정석 값을 아래 보스들 + 해당 보스 합친 가격으로 떨구는거임
예를 들자면 하드 세렌을 잡으면 하드세렌 결정석 값인
3억 +
그 아래 보스들 합친 가격의 결정석이 떨궈지는거지
당연히 솔플만 적용이고 , 단순 결정석 가격이 낮다고 난이도가 쉬운것도 아니니 이건 난이도 기준을 따로 둬서
결정석을 지급하면 될듯 싶음
추가로 보스 리워드 (칠흑) 은 따로 잡아야지만 보상 드랍이고, 상위 보스를 잡는다고 아래 보스를 못잡는건 아니지만, 결정석 드랍은 x 고 , 또한 아래 보스를 몇 가지 잡았다면 상위 보스 클리어 시, 잡은 보스 리워드 가격만큼 깎여서 드랍 하는 방식.
이렇게 하면 빠르게 메소만 얻을 사람은 맨 위 보스 하나만 잡아도 그 주 숙제 해결이고 , 나는 더 많은 보상과 칠흑을 노려보고 싶다 하는 사람들은 따로따로 잡으면 되니까
매주 보스잡는게 처음에야 클리어하는 재미가 있었지 매번 잡다보면 단순 숙제 느낌이나서 요런 패치가 들어온다면 어느정도 해소 되지 않을까 생각 들어서 써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