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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다] 반반 이거 버그인가 ?

아이콘 치노
댓글: 3 개
조회: 234
2024-07-07 19:06:44
모두다 알다싶히 반반의 패턴은 4개임


1. 근접 지팡이로 후려쳐서 기절시킴

2. 모션이후 즉사 에너지볼을날림

3. 차원의공간 들어가서 반반 분신을 때려잡아야함

4. 발악패턴


여기서 3번 차원의 공간 들어가서 반반분신을 때려잡는건 일정 피 이하로 깍여야만 
보여주는패턴임 정확한 피%는 나무위키에 있음

근데 여기서 꼼수가 하나 있는데

발악패턴은 보통 10% 이하로 내려가면 보여주는 패턴임
그럼 좀 오버스펙인 애들은 

피를 어느정도 깎은다음 준극딜이나 한번에 데미지를 많이넣을수있는 스킬을
날려서 피를 10% 이하로만 만들면 차원붕괴 패턴을 아얘 안보고 
바로 발악패턴으로 넘어갈수있음

근데 패치 이후로는 피가 10%이하로 깎여도 발악패턴으로 넘어가지않고 
무조건 차원붕괴를 한번 하고 발악패턴으로 넘어가게됨..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나같이 스데미돌이만 14개 키우는 새끼는
차원붕괴 패턴은 강제로 딜로스를 내는 살짝 짜증나는 패턴이고
발악패턴은 그냥 프리 딜타임이였음

그래서 지금까진 대충 감으로 체력 계산한다음 한번에 발악패턴을 넘어가곤 했었는데
차원붕괴를 무조건 보니까 조금 그럼.. 엄청 사소한 시간인데도
걍 안볼수있던걸 강제로 봐야하니깐 ..


결론 / 요약

1. 반반의 패턴중엔 차원붕괴 패턴있음
( 꽤 심한 딜로스발생)

2. 오버스팩이 되면 차원붕괴 패턴을 아얘 스킵할수가 있었음

3. 근데 이젠 차원붕괴 패턴을 무조건 봐야됨
(바인드컷 , 스킬 단1개로 죽일수있지 않은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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