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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다] 스우가 진짜 ㅈ같은건 모션 때문이라 생각함

아이콘 Lyaa
댓글: 6 개
조회: 185
2024-09-21 05:01:18
실루엣만으로 시전모션 보고 패턴 피하는 기준으로
스우 이새끼가 무슨 패턴을 쓰는지 하나도 모르겠음

아까 끊어치면 벙커를 피한다 아니 못피한다 투기장 씨게 열렸던데, 왜 욕먹는지는 리마 전 스우랑 비교하면 바로 답나옴
풀이펙 켜고 패도 전선다발 시절 스우는 밀격 모션이 ㅈㄴ 뚜렷하게 보여서 밀격이 자체만으론 그닥 피곤하지 않았음

근데 리마스우는 본체보다 두세배는 큰 둥그런 코어를 보스 실루엣에 쳐 합쳐놔가지고 인간형 보스 특유의 시전모션이 하나도 안 보임.
안그래도 3페는 거의 상시 섬멸상태라서 맵 전체가 시뻘겋게 타오르고, 거기에 빨강주황 계열 맵패턴이 두세개씩 상시로 시전돼서 시인성 ㅈ박았는데 그나마 뚜렷하게 보이는 실루엣은 밀격을 쓰든 벙커를 쓰든 모션 구분이 ㅈㄴ 안돼서 실루엣이 아닌 실제로 소환된 기계 이펙트를 봐야됨. 뭐하면서? 맵패턴 피하고 때려야 되는만큼 다 때리면서.
이러니 눈은 아프고 보스전은 피곤하고 불쾌감은 치솟는거.
윌이 거울상 보면서 밀격 판단하고 피할때도 윌 본체가 ㅈ같다곤 한 번도 한 적 없던 유저들이 스우 벙커는 왜 그렇게 병신패턴이라 욕하는지는 생각해볼 필요가 있음.

Lv17 Lya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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