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릿 파티 는 캡틴의 준극딜기이며
최근에 작성한 8.8챌린지 측정 결과 딜지분 1등을 겨루는 스킬 입니다.
( 이전에 작성한 8.8챌린지 링크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4171917 )
불릿 파티의 지속 시간은 4초이지만
일격필살과 같은 부류로 서버렉에 영향을 받아 지속시간이 증가되기도 합니다.
지난 TEST 에서는 이 서버렉에 따른 불릿파티 편차를 맞추고자
꽤나 여러번 측정하여 중간 값으로 결과를 보고드렸지만
서버렉이 발생하지 않은 IF도르 : 불릿 파티 4초 버전 으로 추가 측정 해보았습니다.
스펙은 지난번이랑 조건 똑같이 맞췄습니다.
[링크]
[측정 조건]
0. 기본 룰북 적용
1. 에이밍 적용 / 소환수 모두 소환 시작
2. 래피드 클립 스택 10(MAX) 시작
3. 다이스 5 x x 시작
4. 소환수 상시 유지
5. 파이렛 플래그 상시유지
6. 파이렛 플래그 보스에 붙어서 사용 (방무 효과도 적용)
7. 데드아이 정조준 + 퀵드로우에 맞추어 쿨 될 때마다 사용 (20회)
8. 특수코어 일격필살 첫극딜에만 맞춤
9. 엔버링크 재사용 발동시 미사용
10. 스인미 / 크오솔 2회 사용
11. 데스트리거 16회 사용 (칼같이 안쓰면 시간내에 15회 사용) << 일필 극딜 못맞추는 이유
12. (추가) 불릿 파티 4초+@ 에서 강제로 끊음 (서버렉 영향 X)
[변수]
1. 헤드샷 재사용
2. 극딜 일필 서버렉
3. 다이스 5 X Y 의 랜덤성
4. (제거)불릿파티 서버렉 오차 : 점유율 13.5~16.5%까지도 차이남 (아래 사진 참고)
[전투분석 비교]
지난번 기록이 서버렉으로 평균 3~4초씩 더 발동했더라구요
[기록]
약 447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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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릿파티 4초 Ver 기록을 측정한 이유는
다양한 조건의 정보가 데이터로써 잘 전달되기를 바라며 작성하였습니다.
시간대에 따라 서버렉이 거의 없을 때가 있고
한적한 시골서버에서는 저의 기록처럼 불릿 파티가 오래가지 않는다고 제보가 왔다는 슬픈 사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