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창섭의 게임 플레이 방식은 일단위의 숙제 -> 월단위의 숙제로 양상이 변화하고 있음
즉 게임 플레이에 지나친 피로감을 지양한다는 소리임
아무래도 유저층이 나이가 들어서인지..
지금까지 나온 정보로는 4가지정도의 방향성이 있음
1. 우르스등을 대체할 메소 공급처
2. 유저 수준에 따른 수급량
3. 작업장 방지
4. 피로감 완화
이정도 선에서 다른게임들에 있는 컨텐츠를 뒤져봣는데 재밋는게 있음
해당 이미지는 리니지2m의 정령계 시스템인데
자신이 육성한 아가시온을 특정 지역으로 보내서 일정 시간이 지나면 해당 지역의 재화를 수급하는 방식임
개인적으로 게임에 피로도가 더 늘지 않았으면 좋겠고
심심해서 끄적여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