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킹 최고점은 5000점으로 바꿔서 딜량차이= 보상차이 존나 나게 바꿔버리질 않나,
데더다 경험치 보상도 펀치킹 보상으로 바꿔서 딜 약한 직업이면 경치도 덜 먹어야됨.
심지어 정식 컨탠츠인 아즈모스는 대놓고 극딜 압축 안됐거나 딜이 약하면 쓰레기마냥 빌빌대게 출시됐음.
근데 딜도 거의 꼴찌고 극딜 압축도 안된 직업이 분명히 있고, 남들보다 존나 약한게 숫자랑 시간으로 딱 찍힘.
딜 적게 뜨는 것 자체만으로도 충분한 스트레스인데 그만큼 보상도 적게 주니까 상당히 불쾌함.
이런 컨탠츠랑 보상만 계속 출시하면서 밸런스는 ^신규마코^이 지랄하는 이유가 대체 뭐임?
마코가 분기에 한번 이라도 나오기라도 함? 반기에 한번 나오면 다행인 수준인데.
걍 진짜 존나 불쾌함. 밸런스 맞출 의지도 없이 밸패 여론 시끄러우면 어쩔 수 없어서 조금씩 건드리는 새끼들이
보상을 딜량과 이렇게 직접적으로 매칭할수록 병신 직업은 게임 플레이 내내 스트레스 받는걸 모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