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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다] ㅇㅂ)춘자게임 주저리..

아이콘 변기
댓글: 3 개
조회: 1255
2024-11-09 01:56:49

게임밸런스나 히든난이도 이런걸 다 제쳐두고

게임기획하는거나 ui디자인, 룰설정같은 큰틀은 진짜 잘만들었다고 생각하는데
메인이나 미니게임에서 물리적인 공정성이 전혀 없는게 난 계속 아쉽다

예로는
1. 블링크하는거도 엑셀같은거 표만들어서 라운드별로 할수있다고생각되는데 본인이 카운트 못하니까 플레이어 한테 직접 카운팅하라는거
2. 퀴즈 문제에서 한 팀이 틀리면 정답기회 넘어가는데 시간 제한같은게 없어서 계속 기다려야함 
3. 진힐라 잡는거도 선후공을 나누면 운빨에의한 유불리가 생기게되는데 동시에 시작해서 긴장감있게 하는게 더 공정하지 않나라는 생각..

팀대팀으로 공격하거나 하는건 방방봐 다 되는데 이런 디테일이 너무 아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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