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방 조각 이벤트 시작해서 간만에 피시방 갔는데 개인정보니 어딘지는 정확하게 밝히진 못하겠지만 작년인가 제작년에 냄새빌런저격 , 렙 높은 베페 키큰 메르세데스 등등 한동안 얘기가 많았었던 천안 지역 그 피시방을 감.
피시방 자리 찾으러 돌아다니는데 피시방 점유율 탑 답게 피시방에 많은 메붕이들이 있었고, 그 중에 눈에 확띄게 내가 가본적 없는 사냥터에서 재획을 하고 있는 인물을 발견함. 스토리충 이라서 바로 눈치챘지만 배경만 봐도 탈라하트에서 재획중인 사람이였음. 와 탈라하트? 개지리네 하면서 힐끔 지나가면서 봤는데 메르였고 설마 그 키큰 메른가? 하면서 봤었는데 실제로 보니 맞는거 같은 생각이 들었음.
일단 키가 엄청 크고 비율이 좋았는데, 키는 진짜 2미터는 되어 보였고 키 좆만한 나로서는 그냥 부러웠다.....+ 귀여운 얼굴상
얼평하려고 글쓴건 아니지만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메이플 하게 생겼다? 같은 메평을 무조건 벗어난 외모였고, 엄청난 존잘남은 아니지만 한국 남자 평균 위상을 올려주는 얼굴과 키라는 생각을 들게 해주고 나도 관리하면 저정도는 될까? 라는 생각도 가지게됨.
약간 전설의 포켓몬 만난거처럼 그 사람을 만난거 같아서 되게 신기한 하루라서 똥글 한번 써봤는데 당연히 말 걸어보는건 기분나빠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