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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다] 텔로 불타는 이유는 즉발회피기의 부재의 연장선임

랴랴
댓글: 2 개
조회: 158
2025-01-04 12:51:50
타겜들보면 기본적으로 즉발회피기가 있음
왜 타겜들은 굳이 저런 즉발회피 캔슬기를 넣어놓겠냐
딜레이로 쳐맞을때 오는 불쾌함을 없애려고
내 컨트롤 쩐다라는 피하면서 쉼없이 때리는 쾌감을 주려고
물론 여기도 즉발회피나 이동캔슬있는 직업들 있는데
문제는 없는직업도 있다는것과 성능의 편차가 크다는데있음
보스들이 금방금방잡히고 쉬우면 문제없는데
20분이상 보스랑 데이트해야하는데 저런게 없다?
주력기 딜레이때문에 예측플레이로 30분내내 눈치보기?
불쾌한 경험 30분내내 하는거지
내플레이가 컨트롤 잘한다보다 보스눈치잘본다로 되는거임
이와중에 나는 항상 눈치보며 때리는데 텔직업영상보면
그냥 좌우 텔만 딸깍딸깍 계속 때리네?
그동안 느꼈던 불쾌함이 터지는거임
그동안 유틸 평준화 했던만큼
앞으로도 보스 꾸준히 낼건데 림보처럼만 낼거 아닌이상
즉발이동 회피기 캔슬기 이런거도 평준화 해줘야함

Lv19 랴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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