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2가 불호하는 의견이 많길래... 반신반의하면서 봤는데, 생각보다 재밌었어. 아쉬운 점은 2화가 너무 늘어지는 것 같았음. 충분히 압축해서 1화 끝이나 3화 앞에 넣을 수 있었을 것 같아. 서사 쌓는 건 알겠지만 너무 길게 느껴졌어.
7화는 납득 안 되는 장면 투성이었고... 게임 참가자들 전부 다 어딘가 미친 사람들이니까 이해되는 부분도 있긴 해... 2화랑 7화가 마음에 좀 안 드는 것 빼고 나머지 에피소드들은 다 마냥 재밌게 본 것 같아.
타노스는 별로라고 욕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아예 기대도 없이 봤어. 근데 보다보니 마음에 들게 되더라.
짝짓기 게임할 때 깜빡 잘못하면 죽는 상황이라 전부 긴장하고 있는데, 계속 유쾌하게 장난치면서 놀잖아? 왠지 재미있었다ㅋㅋㅋ 숨막히는 분위기 환기해주는 느낌이야.
레전드는 타노스가 짝짓기 겜할 때 지가 경수한테 "경수! 유 아웃!"하고 발로 차서 버려놓고, "잠깐! 웨잇. 니네 경수 어디다 두고 왔어! 씨빨 경수야!!!!!!!!" ㅇㅈㄹ하는 게 진짜 개웃겼음ㅋㅋㅋ
이때 나쁜 놈이라서 얘는 죽어야 된다고 생각들면서도 최대한 늦게 죽었으면 하는 생각들더라고. 어떻게 재밌게 해줄까 기대도 됐고. 근데 스페셜 게임에서 제일 먼저 죽어서 좀 실망했지...
암튼 생각보다 재밌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