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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다] 유니온 챔피언 기획력은 새로운 시도라 미흡한게 맞음

라라메린
조회: 90
2025-01-10 04:38:38
새로운 게임형식면으로 접근은 대박이 맞음
근데 첨이다보니 놓친게 졸라많음 ->  실행하는 유저입장 고려x

1. 동일직업 관련 중복1회는 가능하게했어야함

미리 중복안된다고 쇼케고지하면서 ,
첫 시행만큼 5,6차 강화보존되는 슈퍼자전권 주거나
(레벨 심볼 코젬 조각 에르다)가 100퍼 보존되는 추출권 주거나 했으면 그나마 다양한 직업 접근이라는 취지에 맞았을 듯
메이플이 케릭하나하나에 드는 시간적경제적 재화가 너무 크게
강제하는 게임이라..
근데 현실적으로 그렇게 해줄리 없으니 중복직업 1회는 해야함

2. 유챔 도입을 하는 보상 체계가 아쉬움
고스펙들 마저 혀를 내두르는 유챔 유도할거였으면 ,
모든유저가 재밋게 접근할 수 있게 아이템버닝 마냥 단계별 보상을 지급했으면 어땟을까 싶음.
굳이 당장 예시를 들자면 충분히 매력적이고 맛있지만
그스펙 달성하는데에 있어서 보조금? 정도 되는 맛나는 보상선물

하스우 클리어 -> 카르마 레잠/선택 아케인심볼3천개
하진힐 클리어 -> 상급exp9999/ 선택 어센틱 무료강화티켓 10개
하검마 클리어 -> 솔에르다 기운20개/ 솔에르다조각 1000개
하세렌 클리어 -> 카르마 블큐100/ 카르마 화에큐50
노칼롯 클리어 -> 교불 연마석 5개

3. 직업군별 혹은 종족별 보너스
직업별 종족별 입장제한은 강제겠지만,
직업이 다르거나 종족이 다르면 -> 추가 보너스 보상이라면
강제가 아니라 선택으로서 다양성이 보장될거 같음

4. 게이지시스템
게임은 함께해야 재밋고 비교가 되어야 우월감성취감을 느낌
검마 해방 바꾼거마냥 게이지 시스템으로 파티도 가능하게 해서
속도에 차이를 줬다면 어땟을까







밸런스패치라는 단어는 안쓰겠습니다.
약속대로 6차 다나왔고 오래 기다렸습니다.
과하게 튀어오르거나 내려앉은 그리고 시너지적 접근에서
완벽하지않아도 주기적으로 우선적으로
직업별 성능 차이좀 손봐주십쇼
혼자하는 RPG게임이 아니다보니 게임할수록 함께할수록
질투라는 감정이 커지는거 같습니다.

Lv26 라라메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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