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0추 저격당한 타칭 찡찡이입니다.
글 보니까 사냥도 안하고 안녕산도 안하고 돈도 안쓰는 징징이로 써놨다고 들어서 재획 경쿠 끝나자마자 글 봤습니다.
해명아닌 해명을 조금 해보자면 안녕산부터 이야기를 해야 될 것 같습니다.
처음에 안녕산 경치 2레벨 받아봤는데 메소가 너무 훅훅 빨리길래 1단계만 받고있긴 한데 목요일 되자마자 돌립니다.
아즈모스도 천점이 안나오긴 한데, 몸 비틀어도 안될거 같아서 되는 만큼만 하고 코인은 경치포션으로 바꿔서 빨고 사냥하고 있습니다.
저날 275 찍기 생각보다 힘들다고 처음 말한거고 저 때도 이미 2재획 오버한 상태였음 일요일이라 경쿠 싹 털고 mvp 2배 털고 있었습니다.
사진처럼 지금도 다음 주 안녕산 1단계 메포 바꿀 메소 모으느라 재획중이였는데 친구한테 연락와서 보니까 있길래 경쿠 끝나고 글씁니다. 평일에 3배 모아서 주말에 다 터는 루틴으로 사냥하고있습니다.
뭐 딱히 해명할 건 없는데 월~금 출퇴근하고 헬스하고 집와서 씻고 밥먹고 숙제하고 끄고 자는데 저 한마디도 연합챗에 하면 안되는거면 제 잘못이 맞는 듯 합니다.
원래 이런 떡밥은 평일에 터뜨려야 월급루팡도 하는데 주말에 터뜨려서 죄송합니다.
본캐는 282 듀블이고 길드는 그냥 탈퇴했습니다.
저 말한 이유도 별건 없고 그냥 하스우까지 다 잡았는데 3만점 채울라면 275찍어야되는데 익몬이나 안녕산은 한 번 하면 1주일을 기다려야 하니까 재획도 신나게 돌렸는데 재획만해서는 경쿠 있는힘껏 빨아도 속도가 답답하길래 힘들다고 한 마디 했습니다.
빨랑 채우고 레잠들고 미트라 큐브돌리고 싶었거든요.
돈쓰라고 하시는데 월급이 중소따리라 여따가 주기적으로 돈쓰기엔 좀 부담스러웠습니다.
연초에 가족 친구 생일도 몰려있어서 지출이 크기도 했거든요.
사냥하다 말고 대충보고 쓰느라 좀 두서가 없네요. 이 부분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맨날 회사에서 이런 떡밥 보기만 했다가 당사자가 되니까 싱숭생숭 하네여
길고 두서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입 닫고 재획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리고 그 쎈 형님은 그냥 친구 드립치지 말고 저한테 직접 박아주십쇼
제 닉네임은 제 실명이라 가렸습니다.
로아 접은지 2년 되갑니다. 로기견 아닙니다.
눈팅만해서 인증도 안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