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의 양식에 따라 자세한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향후 업데이트 시 참고하겠습니다. >
1. 건의 내용
- 모험가 마법사 인피니티 스킬 시퀀스 수정 철회 건의
2. 개선 내용
- 안녕하세요. 항상 게임을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테섭 패치 내용 중 건의사항이 있습니다.
"스킬 시퀀스에 언스태이블 메모라이즈, 인피니티 순서로 스킬을 등록한 경우 인피니티가 사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에 대해 건의드립니다. 시퀀스 패치 이후, 하나의 시퀀스에 언스-인피 순서로 동시에 등록하여, 한 칸의 키세팅만으로 인피니티를 사용함으로써 키세팅 칸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항상 언스를 인피로 사용하는 만큼, 언스와 인피를 한 칸의 키세팅으로 사용한다는 것은 그저 키세팅 1칸 확보뿐 아니라 그 이상의 편리함 등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위 패치가 들어오게 된다면, 언스와 인피가 모두 활성화된 상태에서 하나의 시퀀스를 사용할 때 인피니티가 중복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두 스킬이 동시에 발동하게 되어 게임 플레이에 큰 불편을 초래할 것입니다. 만약 수정사항이 그대로 본서버에 적용되어, 스킬 시퀀스 패치 이전처럼 언스와 인피를 각각 따로 키 지정을 하여 키세팅 2칸을 사용하게 된다면, 스킬 시퀀스 기능을 추가한 의미와 장점이 퇴색되는 셈이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스킬 시퀀스에서 언스태이블 메모라이즈와 인피니티가 동시에 활성화된 경우에도 지금처럼 언스만 써지는 현 상황을 유지해주실 것을 요청드립니다. 두 스킬은 각각 쿨타임과 지속시간을 고려하여 번갈아 사용해야만 의미가 있는 스킬이므로, 현 상황을 유지해주시면 게임 플레이의 편의성을 크게 향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요청이 잘 반영되어, 더 나은 게임 환경에서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