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나로 뿐만 아니라 썬콜, 제논, 듀블 직업들 오리진 쓸 떄 컷신 나오기 전에 잠깐 끊기는 거도 해결해줬으려나?? 오리진 출시 후 가을에 대부분 고쳐줬는데 이 세 직업은 아직도 안고쳐졌던데... (데미안에서 2페 공중 오리진 쓸 때 렉 때문에 시전 위치보다 아래에서 오리진 발동됨)
@두웅우두웅 썬콜로 공중 오리진 시전할 때 미니맵을 잘 보시면 시전 위치보다 한참 아래에서 발동되는 현상이 있는데 이게 제가 지금까지 확인한 바로는 썬콜, 제논, 듀얼블레이드 이 세 직업이 컷신이 나오기 전 클라이언트가 잠깐 느려지는 현상이 생깁니다. (쉽게 비교하려면 한 페이즈 내에서 오리진을 두 번 써보면 차이점이 온전히 느껴집니다. 2번째 오리진은 컷신이 부드럽게 나옴. 단, 페이즈 변경 시에는 얄짤없이 또다시 오리진 시전 시 잠깐 느려짐)
참 신기한건 6차 출시 이후 전 직업이 겪었다가 그 해 가을 이벤트 후로 대부분 고쳐졌는데 썬콜, 제논, 듀블은 고쳐지지 않음...
오리진쓰고 거대표창 나올때마다 렉 겁나 걸림
디코화공으로 봐도 끊기는 정도에여
참 신기한건 6차 출시 이후 전 직업이 겪었다가 그 해 가을 이벤트 후로 대부분 고쳐졌는데 썬콜, 제논, 듀블은 고쳐지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