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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다] 직업들의 스킬설계를 개무시하고 2분통합하니까 이 꼴이 나지ㅋㅋ

듀으
댓글: 2 개
조회: 365
추천: 2
2025-04-11 00:24:55
3분 캐릭터 하나 만들때 그 캐릭터의 스킬셋이랑 버프효과랑 지속시간이랑 극딜기랑 스킬구조 하나하나 다 염두해두고 만든거고
시드링, 보스패턴, 바인드, 공용스킬 기타등등 다 설계가 되었던걸
그걸 그냥 무지성으로 2분으로 만들어버리니까 직업들이 곱창이 안 나고 배김?? 직업특색 지킨다며 이건 직접 다 조져놓은거잖아 지킬려는 노력조차 안 했음 지킨답시고 핑계만 대고 방치했을뿐이지
적어도 3분에서 2분되는 애들은 하나하나 직업스킬셋 다 따져보고 패치했어야지 그거 못할거면 진작에 최종뎀 수치딸깍이라도 한달마다 했어야지

최소한 극딜기에 부가효과가 있는 캐릭들은 좀 더 신중히 패치했어야 할거 아니냐고

Lv24 듀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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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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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rystals25-04-11 0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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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금 개발팀들 그냥 ㅈㄴ 무능함
    답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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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나요런사람25-04-11 00:30
    신고|공감 확인
    애초에 좋은 대학 나온 넥슨에 들어갈 정도면 존나게 스펙쌓아서 들어온 엘리트들인데 
    게임할 시간은 있었겠음? ㅋㅋ
    답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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