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 캐릭터 하나 만들때 그 캐릭터의 스킬셋이랑 버프효과랑 지속시간이랑 극딜기랑 스킬구조 하나하나 다 염두해두고 만든거고
시드링, 보스패턴, 바인드, 공용스킬 기타등등 다 설계가 되었던걸
그걸 그냥 무지성으로 2분으로 만들어버리니까 직업들이 곱창이 안 나고 배김?? 직업특색 지킨다며 이건 직접 다 조져놓은거잖아 지킬려는 노력조차 안 했음 지킨답시고 핑계만 대고 방치했을뿐이지
적어도 3분에서 2분되는 애들은 하나하나 직업스킬셋 다 따져보고 패치했어야지 그거 못할거면 진작에 최종뎀 수치딸깍이라도 한달마다 했어야지
최소한 극딜기에 부가효과가 있는 캐릭들은 좀 더 신중히 패치했어야 할거 아니냐고
게임할 시간은 있었겠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