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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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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퓨어푸25-04-11 1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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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격제로 형님 굳이 이렇게 정성스럽게 피자피자 거릴이유가 있습니까ㅋㅋㅋ 
    그냥 땅박이+후딜ㅈ됨으로 회피예지능력 탑재필요 vs 강제이동으로 인한 갯앰프드마냥 1층으로 떨어지는 딜구조 이러면 안되나ㅋㅋ 둘다 개ㅄ인건 맞긴한데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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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해오25-04-11 15: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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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백번 공감 딜? 짜피 바닥시절에도 해서 딱히 신경안씀 근데 매 패치마다 딜사이클이 바뀌고 전투경험개선이라 해놓고 후딜범벅 땅박이콤보만 써야하는 최악의 너프임. 제로 매커니즘상 제일 막타에 딜비중이 가장 많은데 땅박이스킬들은 쓰다가 패턴 회피하는순간 어시스트 날라가서 창섭이가 말하는 이론이랑 실전딜 간극 더 벌어지게 하는 패치가 되는거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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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랑행위25-04-11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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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좋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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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삼삼25-04-11 1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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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국 비버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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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치치0725-04-11 1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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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플플플플 강제이동 노잼이였던거 정상화된거 아니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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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격제로25-04-11 1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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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플플플플이 좋다고 안했습니다. 근데 기존 딜싸이클이 더 싫어요 피자집만 있는 마을에 갇혔는데 식초맛 피자(기존 딜싸이클)만 제공해서 먹어오다가 파인애플 피자(플플플)가 추가되어서, 그래도 단맛(딜) 이라도있는 파인애플이 어디야 하고 먹어왔는데, 그 위에 민트 올려 민트파인애플피자로 바꾸고 이거 싫으면 기존의 식초맛 피자를 먹으라는거에요. 심지어 파인애플피자 이미 평생 구독권까지 사놨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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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격제로25-04-11 13: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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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초맛 피자가 싫다고, 민트파인애플피자를 좋아하는건 아니잖아요..... 식초맛이 싫다고요. 식초가 싫어요. 식초 빼고 피자를 달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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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퓨어푸25-04-11 1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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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격제로 형님 굳이 이렇게 정성스럽게 피자피자 거릴이유가 있습니까ㅋㅋㅋ 
    그냥 땅박이+후딜ㅈ됨으로 회피예지능력 탑재필요 vs 강제이동으로 인한 갯앰프드마냥 1층으로 떨어지는 딜구조 이러면 안되나ㅋㅋ 둘다 개ㅄ인건 맞긴한데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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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꿀잼몰카25-04-11 1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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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격제로 식초맛 피자는 ㅋㅋㅋ 어떻게 하면 이런 생각을 할 수 있는지 끔찍한 음식이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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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racle25-04-11 1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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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솔직히 최종뎀이랑 레조넌스 스택 없앤거까진
    작성자 말대로 뭐 그럴수 있지 라고 생각했는데
    딜 구조 자체를 바꿔버리니까 석이 좀 나가는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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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차단하려만듦25-04-11 1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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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래랑 똑같은상황이네 제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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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깨진휴지조각25-04-11 1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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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쉐플이 100번 생각해도 이해가 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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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네페25-04-11 1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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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번 마코는 말 그대로 플플플플 말곤 존재가치가 없는 코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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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이즈125-04-11 1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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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 플플플플 그거 하나때문에 마코 4번째 강화했는데 쓸필요가 
    이동기로 쓰는거 빼면 없어졌어요 근데 그 플래시 어썰터도 딜레이가 추가되버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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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니시러25-04-11 1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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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라인드 된 코멘트입니다. [내용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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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해오25-04-11 15: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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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ㅍ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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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해오25-04-11 15: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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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ㅍ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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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덥다11125-04-11 17: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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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팩트)다 
    구조 변경취소한다음 딜 최하위로 쳐박혔음좋겠다 딜너프는 인정이라니까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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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해오25-04-11 15: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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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백번 공감 딜? 짜피 바닥시절에도 해서 딱히 신경안씀 근데 매 패치마다 딜사이클이 바뀌고 전투경험개선이라 해놓고 후딜범벅 땅박이콤보만 써야하는 최악의 너프임. 제로 매커니즘상 제일 막타에 딜비중이 가장 많은데 땅박이스킬들은 쓰다가 패턴 회피하는순간 어시스트 날라가서 창섭이가 말하는 이론이랑 실전딜 간극 더 벌어지게 하는 패치가 되는거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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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kknifes25-04-11 17: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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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데 땅박이 땅박이 하는데
    제로 텔포쓰면서 딜하지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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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금개25-04-11 17: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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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knifes 텔포 있는거랑 공중에서 공격 안되는거랑 무슨 상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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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잇25-04-11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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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knifes 텔포가 모법텔이랑 다른 텔이라서 콤보도중에 캔슬이 안되고 쿨까지 달려있음. 
    근데 땅박이 콤보라서 콤보중에는 못 피하고 무조건 콤보를 끊은 상태로 텔을 써야하는데 콤보를 끊으면 제로 어스브 특성상 3타딜이 제일 강한데 이걸 강제로 끊으면 어시스트 딜증발로 날아가서  실전딜이 기존보다 더 넣기 힘든구조로 돼서 문제 

    창섭이가 라방에서 분명 허수아비 이론딜이랑 실전에서의 괴리감을 해소해주는 개선이라 했는데 제로는 아예 괴리감이 더 심해지는 방향으로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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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잇25-04-11 1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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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잇 정확히는 같은 방향 이동시 딜레이가 있다고 보는게 맞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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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해오25-04-11 18: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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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knifes 어시 딜증발이 된다고 적어놨자나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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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데덴쓰25-04-11 1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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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knifes 제로텔은 찐텔이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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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슬프다25-04-11 15: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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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폭발딜보다 설치딜이 더 높은 것도 개짜침 ㅅㅂ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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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hri25-04-11 1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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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살려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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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이냉꾸꾸25-04-11 1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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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뭔 매번 패치마다 콤보가 바뀜 ㅅㅂ ㅋㅋㅋㅋ
    후딜을 줄여주던가 버탭에 캔슬을 넣어주던가 ㅈㄴ 쉬운 방법들이 있는데 죽어도 그것들은 안해주고 꾸역꾸역 자꾸 이상한거만 쳐 건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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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akeup25-04-11 1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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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로 조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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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oro25-04-11 1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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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ㄹㅇ 딜너프먹는건 그러려니 하는데 투자한 마코가 종이쪼가리 되고 딜사이클 새로 찾아서 적응해야되는게 너무 스트레스받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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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연두행25-04-11 1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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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딜 약해지는건 상관이없는데 다른직업들 구조개선해줄때 우리는 왜 땅박이에 후딜추가 조각휴지화를 시키는걸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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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엉릐25-04-11 17: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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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로 얘네들이 만족하는 콤보가 도대체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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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문시25-04-11 1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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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만족하는 콤보가 아니라 마코로 버프 시켜놓은걸 너프 시켜서 마코 찍은 애들 븅신 만들어서 그럼 걍 마코 하나를 찍을 이유가 없어짐 버프 시켜놓은걸 쓰지 못하게 너프 시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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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uda92225-04-11 2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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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형화된 콤보를 원한다! 이게아니라 어떻게든 적응해서 잘 굴리고 있는 콤보에 이상한 후딜을 추가시키고 기존의 조작감에서 더 퇴화하게 만들어논게 문제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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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amosamili25-04-11 2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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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창섭이 보면 오류수정이나 해주지 이런 구조 테섭때 바꿔준적 없음 그냥 어떻게든 적응하고 살면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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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리하25-04-12 0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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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럴꺼면 꼴받게 "전투 경험 개선"이란 워딩은 왜쳐쓰는거임? 이게 어딜봐서 전투 경험 개선이야 ㅅㅂ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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