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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노스냅

댓글(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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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암별쉬25-04-11 1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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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싸이킥 이새기 혼자 다하면 뭐하냐는 대댓글
    답글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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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빅클럽25-04-11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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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다림끝에25-04-11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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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밌게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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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노스냅25-04-11 1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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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이 그건 주고 가라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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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극한의컨셉충25-04-11 1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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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검마의 순대를 막던 최선봉 영웅에서 중국의 전사로 리마스터된 아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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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삭제된 코멘트
    삭제된 코멘트입니다.
  • 암별쉬25-04-11 1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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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싸이킥 이새기 혼자 다하면 뭐하냐는 대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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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순25-04-11 1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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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싸이킥 아란 극딜 개쎈데 약코하네 이새끼는 글도 안읽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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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쪽지25-04-11 1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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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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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데몬조아25-04-11 1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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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이 별로 개추추기 싫게만드는데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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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노스냅25-04-11 1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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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이플 인벤을 즐겨하시는 분들~ 조그맣지만 따뜻한 마음을 담은 개추 한 번 부탁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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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데몬조아25-04-11 18: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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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노스냅 ㅋㅋㅋㅋㅋ 난 댓글달기전에 바로눌렀어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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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퓸맹25-04-11 1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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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열심히 한거 보이니까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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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삐빈흥25-04-11 1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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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필이면 데벤져로 불타고 있을 때
    아란 개선 글이 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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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노스냅25-04-11 1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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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제라이트25-04-11 1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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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와 호랑이 오랜만에 보는데 ㅈㄴ 간지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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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워모워모25-04-11 1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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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성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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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랑행위25-04-11 1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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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림판 정성 뭐야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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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르미르미25-04-11 1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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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림판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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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잠옷쟁이25-04-11 1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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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성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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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진격귀요미25-04-11 1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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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욘더 그려온 정성에 추천 박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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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블템25-04-11 1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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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콤보는 좀 이해 안되는데
    본섭처럼 채우기 개쉬우면 콤보의미가 뭐가 있냐는게 주 여론 아니었음?
    걍 체급 올리고 난이도 소폭 올린게 의도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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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노스냅25-04-11 1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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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게 참고한 의견이긴 해요. 근데 쉬워지면 나쁠 건 없지 않나 생각해요! 얼음 폭풍이랑 브마 딜 상향해서 평딜 체급 올려주면 콤보 난이도 어려워도 인정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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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야히히콤보t25-04-11 1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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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노스냅 근데 걍 지금처럼 콤보 의미가 완전히 퇴색되어서
    콤보시스템 삭제가 맞긴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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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노스냅25-04-11 1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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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야히히콤보t 많이 퇴색되긴 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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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블템25-04-11 18: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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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런거 때문에 난이도를 좀 올리는 대신 체급 올려서 콤보의 의미를 어느정도 찾았다고 봤음
    그래서 콤보 난이도를 굳이 더 쉽게 할 필요가 있나 싶었고
    테섭 수치가 어려운 난이도도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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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야히히콤보t25-04-11 1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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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템 나는 이게 콤보의 의미가 전혀 아니라고 생각함
    그냥 선행조건이 필요한 쿨달린 스킬인거지
    걍 콤보 컨셉을 짧쿨딜링기 형식으로 살리는게 아니라면
    어설프게 콤보라 우기지 말고 삭제하는게 깔끔하다고 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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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블템25-04-11 1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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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야히히콤보t 누구는 콤보를 스킬 자원으로 생각하기도 하던데 그게 더 큰 족쇄임
    걍 콤보 유지할거면 지금처럼 적당한 난이도 가진 게이지가 나음
    삭제는 보수적으로 생각하면 어떤 새로운 구조로 나올지 모르는 일이라 반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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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블템25-04-11 1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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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야히히콤보t 현재 테섭기준으로 아란 구조는 상당히 깔끔한편이라 뭐 굳이 콤보 의미 어쩌구 하면서 엎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함
    걍 지금 상태에서 딜딸깍이 낫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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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야히히콤보t25-04-11 1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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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템 족쇄니까 아예 삭제하는게 낫다는 의견임
    콤보를 굳이 꾸역꾸역 유지해야 할 이유가 없고
    콤보를 유지하더라도 이렇게 어설프게 유지하는게 더 이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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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블템25-04-11 19: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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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야히히콤보t 콤보를 삭제하고 뭐가 나올지 모른다는거임
    창섭섭이가 진짜 삭제만하고 끝내겠음?
    창섭이한턱 개화월영빔 맞고도 그 생각이 듬?
    걍 지금 들고있는거 적당선 유지하고 딜딸깍이 베스트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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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야히히콤보t25-04-11 19: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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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템 걍 엔버처럼 정말 삭제만 하고 단순 쿨탐형식으로 돌려줄 수도 있으니까
    단순 어설프게 두는것도 좋은건 아니라는 입장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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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knuguri25-04-11 1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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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체급이 인정받으려면 난이도가 있어야하는데,
    1분마다 1000콤보를 채우지 못하면 (평딜을 우겨넣지 않으면) 극딜 밀림이라는 리스크를 어느정도는 가져가는게 체급 올리는 데 중요하긴 하다고 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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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그리마두25-04-11 1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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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림판 ㅈㄴ귀엽네 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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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Reddoor25-04-11 1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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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화월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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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남동생25-04-11 1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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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 사신수 못버리겠으면 아란은 스윙 휘두르고 뒤쪽에서 사신수가 추가타 느낌으로 소환해서 때리는 방식이라도 갔으면 덜짜쳤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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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제라이트25-04-11 18: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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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게 기존의 파이널 블로우(곰탱이)였는데 이새끼들 그냥 소환전사로 바꿔버린게 문제임
    사신수 못버릴거 같으면 진짜 설명처럼 초식을 그려내게끔 스윙에 사신수의 형상을 담는게 맞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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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ytar25-04-11 1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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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딜압축 원탑이 첫줄부터 딜압축 달라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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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야히히콤보t25-04-11 1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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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게 아드레날린이 정말 무의미하게 길게 늘어져서 방해하다보니까
    딜압축 직업인데도 딜압축이 필요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되어버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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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노스냅25-04-11 1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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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지는 차피 짧아서 압축 안 받아도 됨. 지속시간을 늘리려면 하이퍼를 찍을 수 밖에 없게 만든 게 문제라서 이걸 없애달란 뜻이 주 의견임! 근데 압축 받으면 ㄱㅇ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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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섹비25-04-11 1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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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게 딜을 압축해달라는거 보다는 게이지 수급을 방해하는거 때문에 그럼 이번에 2분되면서 60초마다 1000콤씩 채워줘야하는데 이전보다는 난이도가 소폭 상승했고 아드중에는 콤보를 못채워서 이 아드 시간을 줄여달라는것 게이지 자체가 아무 의미없는 족쇄가 되기도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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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폴암의전사25-04-11 1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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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란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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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노스냅25-04-11 1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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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상 잘 썼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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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야식청년25-04-11 1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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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천룡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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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찬혁25-04-11 18: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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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ㄹㅇ사신수 자체는 간지나게 잘뽑히긴함
    백호도 회색정도였으면 좋았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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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농민똥25-04-11 1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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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ㄹㅇ 사신수할때 저정도 성의만 보였어도 유저들이 납득했겠다 그냥 슉슉하는데 마법사처럼 튀어나오는게 아니라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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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hsjow25-04-11 1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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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신수 좋다는게 신기하네 걍 없애는게 나을 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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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야히히콤보t25-04-11 1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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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가 늘 얘기했던건데
    사신수 컨셉 자체는 문제가 아님
    걍 컨셉을 떠나서 이펙트 잘못 뽑힌게 문제인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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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폴암의전사25-04-11 1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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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초에 들어오지 말거나
    컨셉 밀거면 제대로 밀던가
    어중간하게 들어오면서 기존 컨셉 개부순게 너무 짜증남
    이펙트 쓰레기인게 화룡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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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해태연양갱25-04-11 1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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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신수 컨셉이 어떻게 문제가 아님?
    비욘더 없애고 사신수 넣어서 다른 사신수 관련 스킬은 없는데
    뜬금없이 사신수 그려내는애 나오고
    다른 늑대스킬은 없앴는데 괜히 5차 블템은 그대로둬서 사신수 그려대다가
    갑자기 얼음늑대 쏘아대는 미친년 됐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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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야히히콤보t25-04-11 1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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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태연양갱 컨셉 자체는 뭐 나중에 억지로 연결시키면 되는 문제고
    다른 직업들도 뭐 해당 직업의 스토리와 컨셉을 깊게 고려해서 주력기 만든것도 아니라
    이쁘면 그만이라고 생각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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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해태연양갱25-04-11 1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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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야히히콤보t 컨셉 억지로 연결한다 이거는 뭐 그려려니함 
    애초에 비욘더자체가 초기 아란에는 없었던 스킬이니까
    근데 리마스터를 막 한 직업한테 컨셉은 억지로 연결하면 된다 이건 하면 안되는말이지
    시간 지나면서 생긴 억지컨셉에서 버릴건 버리고 살릴컨셉은 공고히 하고 이펙트 갈아엎는게 리마인데 
    지금은 오히려 리마때문에 억지컨셉이 더 생겨버렸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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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야히히콤보t25-04-11 1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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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태연양갱 일단 지금 비욘더가 컨셉을 떠나서 걍 못생겼다는게 주 문제라고 생각하고 컨셉은 그 다음순위라는게 제 의견이었어요
    물론 컨셉까지 완성도가 높은 이펙트가 당연 제일 좋다고 생각하지만
    요즘은 그렇게까지 컨셉까지 생각하면서 이펙트를 보냐고 하면 아니라고 생각해서 그려려니하고 넘어가긴해요

    물론 개인적인 욕심이라면 걍 깔끔하게 하울링 스윙 위주로 이펙트 개편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긴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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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진격의발찌루25-04-11 1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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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디 지금 데벤형님들 패고있는데 눈치없이 글을올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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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노스냅25-04-11 1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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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죄송합니다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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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원사람25-04-11 1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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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성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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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춘추25-04-11 1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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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스 타수분할+블템 0.4초 삭제하면 반응 재밌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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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노스냅25-04-11 1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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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PM 1황 드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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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곰탱이발랄해25-04-11 1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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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레수치를 상향할 필요가 있나싶음
    이미 가동률 고려하면 상향된상태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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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졸려요쿨쿨25-04-11 1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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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헌터즈 리마스터 전후 저게 걍 개화월영 한짤 요약임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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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효에에엥25-04-11 1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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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마전 헌터즈 들으니 가버릴거같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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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언제나졸려25-04-11 18: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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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흠 그럼 폴암을 지팡이로 바꾸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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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언제나졸려25-04-11 18: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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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고 할뻔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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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거25-04-11 1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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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걍 아란은 곰 없어진뒤로 하고싶지 않아졌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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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llerra25-04-11 18: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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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니 동템이면 동환산이 아니라니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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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오동25-04-11 1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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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관이 명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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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폴암의전사25-04-11 18: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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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립습니다..진짜 너무 그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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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땅콩회항25-04-11 1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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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란 유저로서 개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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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니키앵글러25-04-11 1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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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란 개화월영이후에 폴암컨샙 희석되서 나락간거아니었음? 이상한 사신수나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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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노스냅25-04-11 1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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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맞음 근데 현실적인 개선 방향이 사신수 유지 및 이펙트 개선이라고 말하는 게 내 주장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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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별멍25-04-11 1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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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란 개화월영때 하버로 키웠는데 아드레날린이 극딜발사대 된게 너무 아쉬웠음 ㅠ 파블에 파동 파바박 나가는게 줜나쎄진거같고 좋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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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품은25-04-11 19: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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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번 두 스킬은 약한 평딜을 보완하기 위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극딜때도 발동이 된다면
    굳이 스킬 시간을 맞춘다던가 하는 불편함만 초래할뿐
    두 스킬로 오르는 딜 만큼 다른곳에서 약해질것 같아서
    스킬 운용 난이도만 올라갈거같습니다
    굳이 개선안에 넣어가면서까지 바꿀만한 가치가 있는지 모르겠어요
    그냥 지금 이대로가 좋아보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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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노스냅25-04-11 1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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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맞는 말씀이지만 이미 약한 스킬들이라 딜 상승은 없더라도 아드 때 굳이 만든 제한은 없애줬으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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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품은25-04-11 1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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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노스냅 제 의견은 제한이 되는게 딜적으로는 차이없어도 운용적으로 더 낫다고 생각하는데요
    작성자님 의견은 딜 상승은 없어도 굳이 제한이 왜 있는지 모르겠으니까 제한을 없애달라는건가요? 제가 이해가 좀 안돼서 되묻게 되네요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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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노스냅25-04-11 19: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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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품은 사실 이 의견이 그렇게 실용적인가를 물으신다면 저도 애매하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없애는 편이 리레에 얼음 파동 데미지도 묻고, 브마를 두세 번 쓰게 되니 콤보 반환도 더 잘 될 것이기 때문에 없어도 되지 않나 뭐 이런 생각이에요. 2분 주기로 바뀌면서 아드 시간 역시 기존 대비 늘어났는데 그만큼이나 얼음 파동과 브마의 점유율은 떨어지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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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품은25-04-11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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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노스냅 3분에서 2분이 되면서 줄어드는 딜량과 콤보반환을 생각하신거군요
    어떤식으로든 개선이 된다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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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노스냅25-04-11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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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품은 아 란 조 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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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위대하스우25-04-11 2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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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화월영 당하기 싫어서 미리 개추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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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민역25-04-11 2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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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결론은 아란 하지 말아라 아님? ㅇㅋ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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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녜지니25-04-11 2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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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ㄹㅇ 부캐 아델 보마인데 야누스 효율 너무 안나와서 스트레스 받음 ㅠㅠ 공 공용기컷좀 손봐 줬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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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산들바람무사25-04-14 1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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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발 이펙트좀 개선해줘 넘 못생김 현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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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Zeroques25-04-14 2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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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신수 보단 늑대가 더 나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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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민트향휴지25-04-16 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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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작 올려치기 좋다!!
    날아오르라 주작이여~ 환상의날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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