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히히콤보t 컨셉 억지로 연결한다 이거는 뭐 그려려니함 애초에 비욘더자체가 초기 아란에는 없었던 스킬이니까 근데 리마스터를 막 한 직업한테 컨셉은 억지로 연결하면 된다 이건 하면 안되는말이지 시간 지나면서 생긴 억지컨셉에서 버릴건 버리고 살릴컨셉은 공고히 하고 이펙트 갈아엎는게 리마인데 지금은 오히려 리마때문에 억지컨셉이 더 생겨버렸는데
@해태연양갱 일단 지금 비욘더가 컨셉을 떠나서 걍 못생겼다는게 주 문제라고 생각하고 컨셉은 그 다음순위라는게 제 의견이었어요 물론 컨셉까지 완성도가 높은 이펙트가 당연 제일 좋다고 생각하지만 요즘은 그렇게까지 컨셉까지 생각하면서 이펙트를 보냐고 하면 아니라고 생각해서 그려려니하고 넘어가긴해요
물론 개인적인 욕심이라면 걍 깔끔하게 하울링 스윙 위주로 이펙트 개편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긴해요
2번 두 스킬은 약한 평딜을 보완하기 위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극딜때도 발동이 된다면 굳이 스킬 시간을 맞춘다던가 하는 불편함만 초래할뿐 두 스킬로 오르는 딜 만큼 다른곳에서 약해질것 같아서 스킬 운용 난이도만 올라갈거같습니다 굳이 개선안에 넣어가면서까지 바꿀만한 가치가 있는지 모르겠어요 그냥 지금 이대로가 좋아보여요
@품은 사실 이 의견이 그렇게 실용적인가를 물으신다면 저도 애매하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없애는 편이 리레에 얼음 파동 데미지도 묻고, 브마를 두세 번 쓰게 되니 콤보 반환도 더 잘 될 것이기 때문에 없어도 되지 않나 뭐 이런 생각이에요. 2분 주기로 바뀌면서 아드 시간 역시 기존 대비 늘어났는데 그만큼이나 얼음 파동과 브마의 점유율은 떨어지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