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위권은 1퍼 2퍼차이가 아예 벽을 세워버리니까
심지어 퍼클이벤도 하네?
결과적으로 고점기준 딜을 통합시키려면
그 고점이라는걸 깎아내야함
컨트롤도 딜도 모두다
이 맥락으로 유틸적인 부분도 거의 똑같이 만들어주는거임
이번에 거의 키다운 뎀감 키다운 슈스탠 들어왔는데
블링크 체공이랑 윗점준거로 생각하면됨
따지고 보자면 주기통합도 결이 같다고 봐야함
이런게 직업마다 다 다르고 개성있고
보스마다 유불리함이 다르고 하는게 다양한 직업을하는데 재미요소는 되겠지만 딜밸런스 보스밸런스를 잡기엔 굉장히 불편한 요소임
결론 : 직업평준화는 일하기 싫어서 한거다
창섭메이플이 지향하는 방향성이 그렇다는거임
지금 결과는 잘못됐지만
딜이 똑같은걸 알면서도 그냥 어려워서 하는건 극소수임
다 어려우면 그만한 리턴이 있을거라 기대하고 하는거니
당장 챌섭에 보마가 존나많은 이유가 딜뽑는 난이도대비 딜량이 높아서였잖음
아무리 보마가 딸깍이었어도 딜량쓰레기였으면 안키웠지
근데 손맛좋아서 하는거니까 딜 너프시켜도 할말없지? 이러면 진짜 할말없음
그때 그 메이플이 좋아서 하던사람들이 UI개편에 드러눕는거만봐도 알수있잖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