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확률표기 성공실패 표기는 표기상 맞는데
표준편차를 이빠이 땡겨놔서 각양극단에 사례만 많게
사례수가 정규분포에서 좀더 평첨의 그래프 형태를 그리게 만들어서
게임사가 이득을 보는것 같음
예시) 한번 성공하면 한번에 와다다다성공 하게하면 결국 성공은 내가원하는 별까지만 달아서 그후에 더성공할수 있는 확률을 날려 버려서 결국 실패확률이 더 증가한다는거임
내 목표는 22성임 근데 성공극단찬스에서 23, 24 이후 성공 가능이였지만
나는 목표에 도달해서 그 이후 23성24성 도전은 안해서
그성공 기회를 날리고 다른 템을 강화하기 시작하면 성공실패 극단값을 맞추기위해
실패와다다다가 작동한다는거임 결론 시스템상 확률은 게임상 돌아가고 있지만 성공대박타임을 누리지 못하면 결국 실패의 경험이 더 많아진다는 거임 확률이 뒤에서 돌아가는게 템하나하나 독립적으로 돌아가서 태생에 편차는 정해져 있는거임 확률이 클릭빈도로 작용한다고 쳐도 대박성공타이밍에 내가원하는강화22성 까지만가고 (계속 눌럿으면 25성까지 강화성공)나머지성공기회를 다른템 12성 이런데 쓰는거임
더쉽게말하면 홀짝도박중인데 빈도가
홀짝짝홀짝홀홀짝홀홀홀짝홀짝짝짝홀짝 나오다가
홀홀홀홀홀홀홀홀홀홀홀홀홀홀
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
이패턴이 도박하는 애들 파산조작패턴인데
(해본적없음 들음)
메이플에도 적용 되고 있는거임
나만 그렇게 생각하남
수학하는 메샘들 내이론 어떻게 생각함 글 내용이 대중적이지 못하고 어려워서 공감을 못할것 같은데
언젠간 성지가 될수도?
결국 성공실패 확률은 맞더라도 편차를 크게 만들게 해서 결국 확률 주작이라는거임 메이플은 난수표와 수식을 공개하라!
공정위형 편차점수 건드린것도 확인해서 넥슨좀 다시 조패주라
+18성 커포링 만들려다 5번터져서 화나서 글쓰는거 절대아님
성공확률이 15퍼니까 실패한 사람이 더 많은건 당연한거지.
중박친 사람이 자기 중박 평타쳤소 자랑하는거 본 적 있음?
없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