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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다] 근데 예전부터 주보돌이는 그냥 돈벌이 개념이 아님

아이콘 야히히콤보t
댓글: 8 개
조회: 510
2025-05-06 02:59:59



딱 재미가 동반된 돈벌이 개념인거

그냥 무지성 돈벌이 개념으로 생각하면 너무 고되기도 하고
무엇보다 벌고 템 바로 파는게 아니라면 
흑자 전환하기가 쉽지가 않음


이거는 과거 카룻돌이가 유행하던 시절에도 마찬가지였음
코젬과 노작값이 비쌌고 여명템처럼 저점이 어느정도 보장된 템도 없고
아이템버닝처럼 보스돌이 지원개념이 아예 없었다보니까
걍 과거에도 순수 돈벌이로는 절대 할수가 없었음


오히려 아이템버닝 출시 이후부터 
보스돌이를 순수 돈벌이 개념으로도 접할 수 있게 된거고

Lv74 야히히콤보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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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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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멍꿀멍멍꿀25-05-06 0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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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업 여러개 + 옷걸이 늘어나는 재미 못참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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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스펙호소인25-05-06 0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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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보돌이 늘린다고 코디도 해주고 하는데 그렇게 1페이지 코디 빡세게 해놓으면 만족감 개쩔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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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버터칼25-05-06 0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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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팬텀 맛있겠다 다음 하버 팬텀줘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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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녀혁명25-05-06 0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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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버로 220까지 키우라던 시절에는 얼터돌이는 뚝딱 가능했긴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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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타이코머신25-05-06 0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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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게맞음 그당시 카룻돌이공략도 항상 1순위는 재미고 원금회수조차 오래걸린다고 강조했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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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타이코머신25-05-06 0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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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젬 똥값됐을때의 노스데돌이, 6차나온이후의 이루시가엔슬돌이, 먼옛날의 쿰돌이 같은 수준이 예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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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노상식25-05-06 0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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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보돌이가 쌀먹 최적화되기 시작한 시발점이 아마 본격적으로 스뎀돌이 보급되기 시작한 환불사태 쯤이었나...
    정점 찍은게 아버 나온 직후는 맞는거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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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블25-05-06 03: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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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ㄹ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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