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넥슨 고객센터 미친거 아니냐

균관
댓글: 168 개
조회: 90723
추천: 297
비공감: 5
2025-06-07 10:14:20
메이플 시작한지 20년된 뼛속까지 메붕이.성인되고 제대로 과금하며 진지하게 즐긴지는 6년됐어.

올해 백수되고 첨으로 쇼케이스 티켓팅이란것도 해봤거든? 길드원이 핸드폰, PC 동시에 티켓팅해서 성공했다는 썰듣고 나도 그렇게 했는데 성공한거야. 지방살아서 싱글벙글 기차 예매도 하고, 장충체육관간김에 족발도 먹고, 남산도 구경할 생각에 숙소도 잡았지.
인벤은 가끔 눈팅했었는데,

     아빠명의 메린이 명의변경 성공 글이 보이는거야...

말했듯이 20년전 나는 성인이 아니였고, 그 시절부터 사용했던 내 메이플계정은 어머니 계정이였어...
6월5일 시간은 7시.. 지푸라기라도 붙잡는 심정으로 부랴부랴 문의 남기고 파트타임 알바 하고 있었는데, 7시30분, 고객센터 답변이 오더라? 나에겐 한줄기 빛이였어.
명의변경에 필요한 서류 알려주는 답변이였고, 나는 양해를 구하고 바로 가족관계증명서, 확인동의서 등등 준비해서 다시 답문을 보냈지.
허둥지둥 보내다 보니 8시30분..고객센터로부터 답문은 오지 않았어..
6월6일 현충일. 아침에 눈을 뜬 순간부터, 밤에 눈을 감는 시간까지 아무것도 손에 잡히질 않더라. 간편문의로 보내져서 그런가하고, 1대1문의로 다시 보내도 보고, 넥슨으로도 문의 보내보고, 고객센터로 전화도 해봤지만..돌아오는건 공휴일에는 고객센터가 쉰다는 내용뿐..아무리 찾아봐도 주말에 문의답변이 왔다는 정보는 서버 문제나 경제가 휘청일만큼 큰 문제가 있을때 말고는 없더라.
메이플 모르는 사람에겐,
'쇼케이스? 그거 시원한 집에서 볼 수 있는거 아니야? 뭐하러 더운데 거기까지 가? CGV에서도 한다는데 굳이?'
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나는 처음해본 티켓팅이고 직관할생각에 설레는 맘으로 하루하루 기다렸었거든.

오늘 난 장충체육관을 갈꺼야.
가족관계증명서, 본인확인동의서, 명의변경동의서.
명의변경에 필요했던 서류들을 전부 준비해서 지금 기차 올라타서 글을 쓰고 있어..






















집 밖을 나서는데 1588로 시작하는? 전화가 오더라. 넥슨고객센터래. 명의변경 성공했고 11시 전까지 본인 핸드폰 번호만 등록하면 쇼케이스 입장이 가능할꺼란거야. 눈물이 찔끔나더라. 이게 꿈인가 싶고 연신 가능하냐 물어봤지. 미리 이야기 해놔서 입장 가능할꺼고 혹시 문제 생기면 다시 연락도 주신다고 했어. 감사하다는 말만 계속 나오더라. 고객센터 직원이 말하기를,

'기억에 남을 쇼케이스가 되길 바랄께요'

가벼운 마음으로 집을 떠난다. 진짜 재밌게 볼꺼고, 맛있는거도 많이 먹고, 신나게 놀다올꺼야. 1분1초가 달콤하게 느껴진다 :) 쇼케 보러오는 메붕이들 다 이런 맘일까ㅎ

3줄요약

1. 티켓팅에 성공했지만 본인명의가 아닌걸 너무 늦게 알아버림.
2. 하필 공휴일이 껴있고, 쇼케는 주말이라 명의변경이 어려움.
3. 천사같은 고객센터 직원님께서 구원을 내려주심.


Lv1 균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