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배메
(내직업도 배메)
공통
1. 홀리 파운틴 쓰는 버릇좀 들여라
2. 블링크체공은 거의 준무적기급이다 자주 애용해라
3. 선오리진후바인드. 오리진저항 90일때 에르다노바 써라
4. 텔-스퍼트 연계 연습을 손에 익혀둬라
5. 윗텔-윗점-2연텔 이 연계도 자주써먹는다
6. 애니메이션이 있는경우 일필터트리고 약 15~18초뒤세고 입장해봐라. 그럼 적어도 입장 오리진막타에는 일필 맞는다
(듄켈같이 없는경우 23초정도를 세라)
1. 스우
- 텔레포트 부스트 끄고 윗텔하면 2층에 안닿는다
텔레포트 부스트를 키고 윗텔을 하면 2층에 올라간다
- 주황색 광선빔의 끝부분의 경우 판정범위 밖이라
죽지않는다
- 2페 이 패턴에 맞으면 몇초뒤에 날라간다 (사진으로 보여줌)
그러니 딜하다가 스우가 이패턴을 쓰면 뒤로 물러난다
만약 피격시 머리위 구체가 뜨고 이게 커진다음에 날라가는데
타이밍맞춰 의지쓰면 안날라간다
- 3페 히든포탈을 응용해서 패턴 못피할것같을땐 포탈타서 피해라
- 3페 블래스터같이 생긴 공격은 은근 밀격 판정범위가 크다
2층으로 올라가서 피하면 편하다
2. 데미안
- 재단은 숙여서도 풀수있고 약간씩 움직일수도 있다
- 데미안 돌진이나 대각선 찍기는 약간의 후판정이 존재하므로 서두르지 마라
- 낙인6 낙인사직전+ 칼이 꽂혀 재단못푸는 상태인경우
낙인사말고 다른 일반즉사에 맞아 죽은다음
죽었을때 재단생긴거보고 부활해서 레지링크로 풀어라
어짜피 죽을거 칼이라도 안생기게 하자
- 칼 꽂히는 타이밍은 대강 3번째쯤이다
더 정확히는 칼이 갑자기 멀리가고 나에게 내리꽂는듯한 느낌이 들때이다
- 2페넘어갈땐 무적판정이니 이때 재단을 풀어주는게 좋다
- 2페 돌진은 엎드리먼 피해지지만 1페데미안은 엎드려도 쳐맞는다
- 2페 데미안은 나에게 텔포를 하기도하지만 이와 별개로 아무것도없는 왼쪽으로 텔포를 한다. 오른쪽으로 텔포를 하는경우는 없다
그러니 왼쪽으로 유인하고 알터는 무조건 왼쪽 고정이다
오른쪽에 텔포했다고 거따 설치하면 그거자체가 딜로스다
- 데미안이 갑자기 투명해지면 그건 석화패턴이다
의지쓰면 안걸린다
- 1개의 작은 초월석인경우 한정
옐로우오라 + 텔레포트 부스트를 킨 경우 초월석의 크기보다 텔포의 길이가 더커진다
즉 초월석뎀감을 무시하고 평딜이 가능하다
3. 루시드
- 잡몹은 텔포로 넘어가면 안된다. 이는 채공한상태에서 옆으로 움직이거나 옆텔하는경우 또한 마찬가지이다
- 소환수는 속으로 약 6~7초 세고 윗점 체공을 하면 타이밍이 딱맞는다
- 이지 노말과 다르게 2페 발판밑으로 떨어지면 안된다
1페 골렘을 지나가는것과 똑같이 회복봉인 + 체력감소이다
- 나팔은 1줄까이면 1스택이 채워진다. 즉 1줄을 까지못하면 나비가많아도 풀수가 없다
- 2페 소환수 피하는위치는 맨위/맨아래이나
그중에서 변수가 없으면 골렘에게 터질위험이 없고 레이저와 겹칠때 피할위험이 없는 오른쪽위가 가장 안전하다
- 2페 소환수문구가 뜨고 약 10초정도의 여유시간이 있다
즉 10초동안은 딜하고 그뒤에 에 발판위로 올라가면 딜손실이 적어진다
- 2페 소환수는 맨아래에서 시작할것이라는 예상과 다르게
중간쯤에서 시작하고
끝날때도 맨위에서 끝이아닌 중간에서 끝난다
즉 처음에는 아래 2번째발판에 있어도 죽지않으며
끝날때는 위에서 2번째발판에 있어도 된다
- 2페 나비패턴이 뜬경우 루시드 약간 오른쪽으로 가서
위로 쭉올라가서 쉘터를 써라
앵간하면 투사체 안맞고 맞아도 쉘터가 즉사방어를 해준다
- 2페 몸박 레이저는 강공이라는 공통문구가 있으나
루시드가 사라질때 색깔이나 모션이 달라서 구분할수 있으며
몸박 레이저 몸박 레이저.. 반복이다.
몸박 - 몸박 - 몸박 - 몸박 이런경우는 때려죽어도 없다
- 3페는 극딜을 빡세게넣음이 중요하니 극딜쿨돌고
골렘이 발판터트리는걸 본다음에 하는게 좋다
골렘이 무슨발판에 나오는지 순서도 있으나 이건 나도 모른다
- 윌
- 눈에 보이는 모든걸 다 피하도록 노력해봐라
- 보라색 투사체는 배틀스퍼트로 파훼가능하다
- 다리는 랜덤이 아닌 꽂히는 패턴이 정해저있다.
나도 외우진못했다
- 다리는 한번 꽂힌곳에 2번연속으로 꽂히진않는다
마치 2페 눈금패턴처럼
- 2페 양쪽 거미줄은 쉘터로 무효화할수있다
- 2페는 윌밀격을 주의깊게 봐야한다
윌과 거미가 똑같이 밀격을 한다면 정방향밀격
윌은 밀격모션인데 거미는 가만히있으면 역방향밀격이다
- 밀격이 잘 구분되지 않으면 정방향에 있어라
역방향밀격이 더 아프고 밀격이 크게가서 타격이 크다
숙달전까진 밀격 뭐가먼지 잘 모르겠으면 정방향밀격을 맞는게 최악은 면하는거다
- 3페는 빠르게 잡는것이 핵심이므로 2페를 클리어했으먼 오리진쿨을 기다려라
20초가 남은상태에서 애니메이션보면 쿨타임이 거의 딱맞게 돈다
- 3페 거미줄은 왼쪽부터 먼저 지워라
왼쪽이 큰거미줄이 먼저나타난다
- 3페들어가고 무지성 시퀀스 오리진이 아닌
극딜버프는 올려두고 독받자마자 오리진을 눌러라
- 거미줄은 극딜타임이 아닌이상 게이지활성화되는대로 제거해야한다
만약 거미줄에 게이지가 없는상태로 닿아서 스봉에 걸렸으면 의지로 풀면된다
생각보다 알려준게 많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