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시드링 스왑은
메인 시드링 장착 , 서브 시드링 장착후
메인과 서브를 링 익스체인지라는 스킬을 사용해서 시드링을 스왑하고
체인지 사용시 10초 쿨타임을 넣는 덜떨어진 방식임.
심지어 이방식은 시퀀스 키셋팅 쿨타임 적용도 개판이라 시드링 쿨인데 시퀀스상에선
시드링 쿨이 없는걸로 나옴.
신창섭 본인 피셜로 준극딜 편하게 하라고 한건데 이게 편함?
심지어 메이플 특유의 키씹힘 때매 눌러도 안바뀌는걸 일일이 확인하면서?
메인과 서브링 장착기능을 넣었으면
정상적인 지능을 가진 직원이면
각각의 시드링을 스킬창에 등록하게 하고
극딜은 시퀀스에 리레 , 준극은 시퀀스에 웨폰 넣을수 있게하면 끝임.
두개의 시드링중 하나 사용시 쿨타임 10초 적용하면 시드링 2개 써질수도 없고.
링 익스체인지같은 머저리 방식을 쓸 필요도 없으며 내가 지금 무슨시드링 장착중인지
확인할 필요도 없고 뒤늦게 시드링 확인하고 링을 바꿔서 10초 쿨 먹어서 밀리는 현상도 없음.
최소한 링 익스체인지 같은 저열한 방법으로 만들꺼면. 키씹힘을 없애고
쿨타임 버그라도 고쳐야 하는데 방치하는 꼬라지보면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