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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다] 모법 윗점이 생긴 이유가 뭐냐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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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5 개
조회: 230
2025-09-07 12:19:42






칼로스 때문임

폭탄 -> 겹치기 가능, 더럽게 아픔, 자주 터짐 -> 6인에선 텔만으로 피할 수가 없음, Y축 기동력이 필수가 됨, 점프 블링크로는 시간 안에 못피하는 범위임, 페이즈 지날수록 더 자주 터짐 = 사실상 몇초마다 즉사기 날라오는 수준 됨

오른비, 왼비 -> X축으로 길게 날아오는 패턴이라 좌우텔으론 못피함, 점프 블링크로는 피하기 어려움

간섭작 -> 양쪽 기둥 두개는 히트 범위 좁아서 초반에는 죄다 뽀뽀샷 해서 맞췄음. 뽀뽀샷 할려면 윗점 필수, 체공 반필수

지금 칼로스 난이도 보면 좆밥이라 '칼로스 눈깔빔 텔 딸깍이면 피하는거 아님? ㅋㅋ' 하는데 당시엔 윗점 없는 상태에선 아예 생존이 불가능한 수준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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